실시간 뉴스



'겜프야 2020', 포스트시즌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


메인 화면 등 포스트시즌 배경 전환…미니 게임 등도 추가

 [자료=게임빌]
[자료=게임빌]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게임빌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곧 있을 KBO(한국프로야구)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진행된다. '겜프야 2020'은 이보다 먼저 포스트시즌을 개시한다. 배경을 포스트시즌 콘셉트로 꾸미고, 새로운 콘텐츠들을 대거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로 메인 화면과 로비, 앱 아이콘 등이 포스트시즌 배경으로 변경된다. 또 전광판, 펜스 등 게임 속 다양한 요소들도 포스트시즌 분위기로 새단장한다. '클럽리그' 역시 이달 26일부터 12월 5일까지 '클럽리그 포스트시즌' 체제로 전환한다. 클럽 간 총 18경기를 치러 최종 순위를 결정하며 최종 우승 클럽에게는 '2020 시즌 챔피언 엠블럼'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미니 게임 형식의 신규 콘텐츠 '퍼펙트 피처'도 추가된다. 투수를 조작해 정확한 제구로 스트라이크존 내에 움직이는 과녁판을 맞추는 방식이다. 트레이너 유전자,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후에도 데일리 매치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미니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신규 파츠와 다양한 오리지널 스킨을 선보이는 등 '선수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강화해 이용자들의 취향에 따라 선수 외형을 더욱 다채롭게 꾸밀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레전드 트레이너 '릴리트'와 슈퍼스타 트레이너 '한니발'도 새롭게 등장한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겜프야 2020', 포스트시즌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