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체욱회, 2020 온라인 학교체육진흥포럼 개최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대한체육회이하 체육회)가 오는 21일 '2020 온라인 학교체육진흥포럼'을 연다. 이날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시작되고 대한체육회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한다.

이번 포럼은 '신정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대, 학교체육의 현안과 나아갈 길'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체육회는 "코로나19 시대를 겪고 있는 현재 새롭게 요구되는 학교체육 현장의 핵심 과제에 대하여 학생 선수, 일반 학생 등이 다양한 관점에서 토의하고 쌍방향으로 소통하고자 마련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포럼을 생중계하기 때문에 관심있는 국민 누구나 실시간으로 포럼에 참여할 수 있다.

대한체육회는 21일 2020 온라인 학교체육진흥포럼을 진행한다. 사진은 관련 행사 포스터. [사진=대한체육회]
대한체육회는 21일 2020 온라인 학교체육진흥포럼을 진행한다. 사진은 관련 행사 포스터. [사진=대한체육회]

김명숙 서울대명초등학교장의 주제영상인 '코로나19 시대 학교체육의 현안'을 시작으로 ▲오정훈 이수중학교장 ▲안국희 부명고등학교 교사 ▲조남기 숙명여자대학교 교수 ▲정광윤 경기도학생교육원 교육연구관 등이 세부 주제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실시하고 종합 토론을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포럼은 체육회 주최, 체육회 학교체육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되고 교육부,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한다. 체육회는 "이번 포럼에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함으로써 코로나19 시대에 학교체육이 앞으로 수행해야할 역할과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체욱회, 2020 온라인 학교체육진흥포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