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븐틴 호시 "멤버들의 다름 존중하고 배려, 대화로 문제 해결"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세븐틴이 대화로 갈등을 해결한다고 밝혔다.

세븐틴 호시는 19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멤버들과 갈등이나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해결하는가"라는 질문에 "서로의 다름을 존중한다"고 말했다.

세븐틴 호시가 10월 19일 스페셜앨범 '; [Semicolon]'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세븐틴 호시가 10월 19일 스페셜앨범 '; [Semicolon]'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이어 호시는 "합리적인 관점에서 공감하고 배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대화를 해서 해결한다"고 덧붙였다.

또 유닛 컴백과 관련해서는 "다양한 유닛 조합 가능성이 열려있다고 생각한다"고 조심스럽게 답했다.

세븐틴의 이번 앨범 '; [Semicolon]'은 미니 7집 '헹가래'를 통해 이야기한 '청춘'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다시금 공유하면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라는 더욱 성숙한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현 시대를 살아가며 고군분투 하고 있는 청춘들에게 잠시나마 '숨 고를 시간',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문장을 잠시 끊었다가 이어서 설명을 계속할 때 쓰이는 문장 부호인 'Semicolon(세미콜론)'에 비유, 동시대 청춘으로 살아가는 세븐틴의 공감을 전하는 메시지를 앨범에 가득 담아내어 청춘들을 어루만질 따뜻한 위로와 응원,공감을 주는 희망의 외침을 전한다.

타이틀곡 '홈런(HOME;RUN)은 스윙장르 기반의 레트로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경쾌하고 타격감 넘치는 사운드로 짜릿함을 표현하였고, 무한한 성장을 지닌 청춘에게 힘찬 응원과 위로의 목소리를 선사한다.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은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틴 호시 "멤버들의 다름 존중하고 배려, 대화로 문제 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