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븐틴 에스쿱스 "'헹가래' 밀리언셀러 믿기지 않아, 캐럿 덕분"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세븐틴이 팬들에 대한 사랑을 전했다.

에스쿱스는 19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스페셜 앨범 '; [Semicolon]'(세미콜론) 글로벌 기자간담회에서 "지난 앨범 '헹가래'가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는데 믿기지 않았다. 캐럿 분들에게 사랑 받고 성장했다는 것에 만감이 교차됐다"고 말했다.

세븐틴 에스쿱스가 10월 19일 스페셜앨범 '; [Semicolon]'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세븐틴 에스쿱스가 10월 19일 스페셜앨범 '; [Semicolon]'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이어 "팬들 덕분에 행복한 기억만 남는 활동이었는데 빨리 인사드려서 더 뜻깊다. 캐럿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 저희 마음이 전달되길 바라며 좋은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세븐틴의 이번 앨범 '; [Semicolon]'은 미니 7집 '헹가래'를 통해 이야기한 '청춘'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다시금 공유하면서 한 발짝 더 나아가 쉼 없이 달리는 청춘에게 '잠깐 쉬어가며 청춘의 향연을 즐기자'라는 더욱 성숙한 긍정의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현 시대를 살아가며 고군분투 하고 있는 청춘들에게 잠시나마 '숨 고를 시간', '함께 웃으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문장을 잠시 끊었다가 이어서 설명을 계속할 때 쓰이는 문장 부호인 'Semicolon(세미콜론)'에 비유, 동시대 청춘으로 살아가는 세븐틴의 공감을 전하는 메시지를 앨범에 가득 담아내어 청춘들을 어루만질 따뜻한 위로와 응원,공감을 주는 희망의 외침을 전한다.

세븐틴의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은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틴 에스쿱스 "'헹가래' 밀리언셀러 믿기지 않아, 캐럿 덕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