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고스트나인, '띵크 오브 던' MV 필름포토 공개…순정만화 비주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신예 고스트나인(GHOST9)이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의 뮤직비디오 필름 포토를 공개했다.

고스트나인(GHOST9)은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의 뮤직비디오 필름 포토를 선보였다.

고스트나인 [사진=마루기획]
고스트나인 [사진=마루기획]

공개된 사진 속 고스트나인(GHOST9)은 감성적인 분위기가 감도는 조명 아래 9인 9색 순정만화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훈훈한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손하트와 브이 포즈를 취하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처럼 고스트나인(GHOST9)은 데뷔 이후 '고스트나인 메모리즈(GHOST9_Memories)'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데뷔 쇼케이스를 비롯해 활동 중 촬영한 사진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멤버들이 직접 글씨를 꾸민 폴라로이드 콘셉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9월 정식 데뷔한 고스트나인(GHOST9)은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을 통해 뛰어난 보컬과 랩, 퍼포먼스 실력을 겸비한 완성형 아이돌로 활약 중이다.

또한 탄탄한 '지구공동설' 세계관과 중독성 있는 음악,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고스트나인(GHOST9)만의 존재감을 과시, 미국 4대 힙합 매거진 디스이즈피프티(THISIS50)와 미국 빌보드 유명 칼럼니스트 제프 벤자민(Jeff Benjamin) 등의 호평 속 'K팝 핫루키'로 떠올랐다.

고스트나인(GHOST9)의 데뷔곡 '띵크 오브 던(Think of Dawn)'은 힙합과 덥스텝을 기반으로 한 팝 댄스곡으로, 드럼과 베이스의 강한 비트와 어우러진 고스트나인(GHOST9) 표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한편, 고스트나인(GHOST9)은 16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스트나인, '띵크 오브 던' MV 필름포토 공개…순정만화 비주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