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쇼미더머니9' CP "역대 가장 많은 지원자, 올스타전 방불케 할 것"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쇼미더머니9' 권영찬 CP가 첫 방송 전 기대를 당부했다.

16일 오후 Mnet '쇼미더머니9'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권영찬 CP, 고정경 PD, 다이나믹듀오, 비와이, 코드쿤스트, 팔로알토, 자이언티, 기리보이, 저스디스, 그루비룸이 참석했다.

'쇼미더머니9' 다이나믹듀오, 비와이, 코드쿤스트, 팔로알토, 자이언티, 기리보이, 저스디스, 그루비룸이 16일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9' 다이나믹듀오, 비와이, 코드쿤스트, 팔로알토, 자이언티, 기리보이, 저스디스, 그루비룸이 16일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쇼미더머니'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매년 화제를 모아온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올해 '쇼미더머니9'을 맞아 실력파 프로듀서들은 물론 스윙스, 릴보이, 오왠, 펜타곤 우석, 콕스빌리, 스트레이키즈 창빈 등이 참가자로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권영찬 CP는 "이번 시즌은 역대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지원자가 모였다. 이름 있는 래퍼는 물론 실력 있는 신예 래퍼들도 대거 참여해서 올스타전을 방불케 했다. 가장 오래된 서바이벌 프로그램인만큼 제작진이 프라이드와 부담감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쇼미더머니9'은 이번 시즌 우승자에게 '영 보스(YOUNG BOSS)' 타이틀을 선사함과 동시에 우승 상금 1억 원을 포함해 우승 래퍼가 1년간 다양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초호화 뮤직 비즈니스 플랜을 지원한다.

16일 오후 11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쇼미더머니9' CP "역대 가장 많은 지원자, 올스타전 방불케 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