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짜사나이', 논란 속 유튜브 방영 중단…김계란 "모든 활동 중단"(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인기 웹 예능 '가짜사나이'가 출연진들의 숱한 논란 끝 결국 유튜브 방영 중단을 선언했다.

유튜버 김계란은 16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

김계란이 '가짜사나이'의 유튜브 방영을 중단한다고 밝혔다.[사진=김계란 인스타그램]
김계란이 '가짜사나이'의 유튜브 방영을 중단한다고 밝혔다.[사진=김계란 인스타그램]

김계란은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훈련생과 교관진, 나아가 가족들까지 극심한 악플에 시달리고, 극도의 스트레스 속에서 사람들의 가십거리와 사회적 이슈로 소비되고 있다"며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자 했던 욕심보다 한참 부족한 저의 능력 때문에, 출연진을 포함한 그 가족들까지 큰 고통을 겪는 것 같아 비참하고 씁쓸하다"고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김계란은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해 최근 논란에 대한 모든 도의적 책임을 지고 오늘부로 모든 활동을 중단한다"며 "앞으로 가짜사나이와 관련된 모든 영상은 피지컬갤러리 채널에서 게시를 중단하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로써 '가짜사나이'는 유튜브 방영이 중단된다. 유튜브를 제외한 여타 플랫폼을 통해 '가짜사나이'를 접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아래는 김계란 공식입장 전문이다.

김계란입니다.

최근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훈련생과 교관진, 나아가 가족들까지 극심한 악플에 시달리고, 극도의 스트레스 속에서 사람들의 가십거리와 사회적 이슈로 소비되어 가고 있어 그 책임을 뼈저리게 느끼고 있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자 했던 욕심보다 한참 부족한 저의 능력 때문에, 출연진을 포함한 그 가족들까지 큰 고통을 겪는 것 같아 비참하고 씁쓸합니다.

또한 가짜사나이 콘텐츠 제작에 도움을 주신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정말 죄송합니다.

이에 더 큰 피해를 막기 위하여 저는 최근 논란에 대한 모든 도의적인 책임을 지고, 오늘 부로 모든 활동을 중단하며 잠시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저희 팀원들과 함께 재정비하여 더 좋은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가짜사나이와 관련된 모든 영상은 피지컬갤러리 채널에서 게시를 중단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피지컬갤러리 그리고 가짜사나이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과 팬 여러분들에게 가장 감사드리며, 많은 논란으로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고개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김계란 올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짜사나이', 논란 속 유튜브 방영 중단…김계란 "모든 활동 중단"(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