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랜선 K치즈 페스티벌’ 개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와 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는 오는 17일 2020년 랜선 K치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랜선 K치즈 페스티벌’은 국내산 치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인식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된 체험형 페스티벌로 올해는 코로나 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시행에 따라 우유티비를 통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1부 라이브 쿠킹쇼는 셰프 오스틴강, 트리에이터 요리왕 비룡과 함께 치즈요리를 만들어 보는 프로그램이다. 금번 행사를 위해 참가신청자 모두에게 국내산 치즈요리키트가 사전 개별 발송됐으며, 각자의 주방에서 셰프의 지도에 따라 국내산 치즈요리를 만들어 보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K치즈 게릴라 퀴즈’ 등 유투브 스트리밍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통해 게릴라로 공개되는 퀴즈에 빠르게 답변달기, 선한 댓글 달기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국민 모두가 함께 즐기는 이번 행사를 위해 커피이용권, 아이스크림 쿠폰 등의 스몰기프트는 물론 LG노트북, 애플 아이패드 미니, 애플 에어팟 프로 등의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한편, 연이어 진행되는 2부 랜선 요리대회 결승전도 라이브댓글을 통해 랜선 심사위원이 돼 참가할 수 있으며 선한 댓글, 참신한 평가를 남겨주시는 분을 추첨해 피자만들기 키트를 보내드릴 예정이다.

푸짐한 경품이 마련돼 있는 랜선 K치즈 페스티벌은 오는 17일 11시부터 유투브 우유티비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된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농협경제지주 축산경제, ‘랜선 K치즈 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