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할로윈 파티팩 한정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할로윈 파티팩 한정 출시

오리온이 오는 31일 할로윈데이를 맞아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오리온#간식이필요해'의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간식이필요해 할로윈 파티팩 한정판은 홈파티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트레이 부분에 할로윈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 등에게 선물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로윈 스티커와 포장봉투 등 DIY키트 구성품을 포함한 것도 특징. 더탱글마이구미, 초코송이, 다이제볼,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촉촉한 초코칩 등 젤리, 초콜릿, 비스킷 등을 담았다.

◆롯데홈쇼핑, '대한민국 광클절' 진행

롯데홈쇼핑이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119억 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하고, 총 3천억 원의 물량을 할인 판매하는 초대형 쇼핑 축제 '대한민국 광클절'을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이번 행사는 업계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쇼핑 행사로, TV, 온라인, 모바일 등 전 채널에 걸쳐 총 2천20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홍보 모델로는 국민영웅이자 골프스타 박세리를 선정했다. 행사에 앞서 지난 12일 공개한 광클절 홍보 영상은 공개 이틀 만에 200만 뷰를 넘어섰으며, 응원 댓글 달기, 나만의 쇼핑 비법 인증하기 등 사전 이벤트도 현재까지 총 5천 명이 참여하는 등 행사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CU, 경동나비엔 콜라보 방한용품 첫 선

CU가 동절기를 겨냥한 방한용품들을 대거 출시하며 본격적인 겨울 채비에 나선다.

올해 CU 방한용품 시리즈는 국내 가정용 보일러 업계 1위인 경동나비엔과 콜라보 상품으로 꾸려졌다. 나비엔 콘덴싱보일러의 실내 온도 조절기를 모티브로 상품에 따라 최고 온도, 보온 지속 시간, 용도 등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대표 상품은 핫팩, 손난로, 핫팩 등으로 구성됐다.

또 상품마다 '여보, 장인어른 댁에 발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 '여보, 아이들 방에 아동 마스크 놔줘야겠어요' 등 대중적으로 알려진 나비엔 보일러의 유명 광고 카피에서 따온 문구를 삽입해 재미를 더했다.

◆동원 금천미트, 10년 연속 '대통령상 한우' 낙찰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금천미트가 국내 최초로 '대통령상 한우’'를 10년 연속 낙찰받았다.

금천미트는 지난 14일 충북 음성에서 열린 '제23회 전국한우능력평가대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최고 등급의 한우를 6천259만 원에 낙찰받았다. 대통령상 한우는 전국 유통망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금천미트]
[사진=금천미트]

이번 대회는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종축개량협회, 전국한우협회 주최로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농협중앙회 음성축산물공판장에서 열렸다. 총 273두의 한우가 출품돼 치열한 순위경합을 벌였다.

◆까사미아, '캄포' 프리미엄 라인 론칭

까사미아가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시리즈의 프리미엄 라인 소파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캄포 소파는 까사미아가 지난해 프리미엄 시장으로의 영역 확대를 위한 상품 고급화를 추진하며 출시한 모듈형 클라우드 소파다. 구름 위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과 원하는 대로 구성이 가능한 모듈 기능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단기간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신제품은 소재와 유닛을 업그레이드해 한층 더 편안하고 조합 구성도 다양해진 고급형 캄포 2종 '캄포 럭스'와 '캄포 스위트' 등으로 구성됐다.

◆에이블씨엔씨, '건조함과 거리두기' 행사 개최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오는 31일까지 '건조함과 거리두기'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에이블씨엔씨]
[사진=에이블씨엔씨]

이번 행사에는 미샤의 140여 가지 인기 보습 제품들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올 초 한국소비자원 수분 크림 시험 평가 결과 높은 가성비로 주목받은 '수퍼 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크림'과 보랏빛 앰플의 유효 성분을 담은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프로바이오 앰플 압축 크림' 등이 포함됐다.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초공진 소생'과 '초공진 영안' 라인 등 한방 제품들은 물론, '타임 레볼루션 옴므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미샤 포맨 익스트림 로션' 등 남성 전용 제품도 최대 반값에 할인된다.

◆애경산업, 동남아 최대 온라인 플랫폼 '쇼피' 진출

애경산업이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쇼피(Shopee)'에 공식 진출한다.

애경산업은 쇼피 내 공식몰을 오픈하고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를 선보이며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동남아시아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애경산업은 쇼피가 진출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총 4개 국가에서 애경 공식몰을 운영함으로써 애경산업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일 예정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맘스 케어' 패키지 운영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예비맘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맘스 케어(Moms Care) 패키지'를 운영한다.

안전하고 완벽한 휴식을 콘셉트로 선보인 이번 패키지는 플라자 호텔, 거제 벨버디어, 해운대, 제주 등 유명 관광지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의 객실과 함께 스파, 인피니티풀, 요트 세일링 등 부대시설을 취향대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한화호텔앤드리조트]

맘스케어 상품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외부활동이 위축될 수 있는 예비맘들의 안전 휴식처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할로윈 파티팩 한정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