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전자랜드, '김치냉장고 대축제' 프로모션 진행 外


[사진=전자랜드]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전자랜드, '김치냉장고 대축제' 프로모션 진행

전자랜드가 김장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김치냉장고 대축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삼성전자·LG전자·위니아대우 김치냉장고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나 스페셜 롯데카드로 100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200만 원 이상 제품을 현대카드로 24개월·36개월 장기 할부 결제한 고객에게는 모델 단가 기준 최대 5%를 캐시백으로 돌려주고 추가로 최대 20만 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일부 으뜸효율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는 최대 20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에이서,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1기 모집

에이서가 오는 14일까지 '에이서 대학생 앰배서더' 1기 지원자를 모집한다. 평소 에이서 노트북 등 IT 기기에 관심을 갖고 있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서류 전형과 2차 화상 면접을 거쳐 오는 20일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에게는 에이서의 신제품을 가장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혜택과 노트북, 스페셜 웰컴 키트 및 수료증, 활동증명서 등이 제공된다. 또 에이서에서 진행하는 행사 및 이벤트에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권한과 소정의 활동 지원금도 지급된다.

활동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총 4개월로, 합격자는 앰배서더로 활동하면서 에이서 제품 및 브랜드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블로그, SNS, 온라인 커뮤니티에 포스팅하게 된다.

◆쿠쿠, 압력 멀티쿠커 '스피드팟' 출시

쿠쿠전자가 멀티쿠커 '스피드팟(모델명 CMC-A0655FB)'을 7일 출시했다. 스피드팟은 한 대로 찜, 탕, 국은 물론 구이, 조림, 볶음, 수비드, 케이크, 요커트 등 70 가지 이상의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사진=쿠쿠전자]

6리터 용량의 이 제품은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갈 정도의 크기이며, 최대 6인분의 밥 취사가 가능하다. 또 불 없이 전기로 요리해 여름에도 실내 온도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내솥과 뚜껑의 안팍 재질은 모두 스테인리스다.

◆오텍그룹, 상생경영 일환으로 골프 대회 개최

오텍그룹 오는 8일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위기를 이기는 함께하는 힘'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골프 대회 '2020 오텍캐리어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이 대회는 코로나19로 개최가 어려워진 한국 여자 프로 골프 대회를 오텍그룹이 후원하면서 열리게 됐다.

이 외에도 오텍그룹은 지난 3월 대구·경북 지역에 1억5천만 원 상당의 '캐리어 클라윈드 공기청정기'를 지원하고, 마스크 지원 및 3월 출하 분 대금 결제를 한 달간 유예하는 등 상생경영에 나서고 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