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U, 이색 호빵 시리즈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CU, 이색 호빵 시리즈 출시

CU가 할매 입맛, 아재 입맛을 가진 소비자들을 겨냥해 두유, 쑥떡, 땡초치킨 등 호빵과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색다른 메뉴를 활용한 이색 호빵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CU 이색 호빵 시리즈는 다양한 식품·외식 브랜드와 협업해서 만든 삼육두유 호빵, 쑥떡쑥떡 호빵, 멕시카나 땡초치킨 호빵 3종으로 구성됐다.

해당 상품들은 찜기 없이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해 즐기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취식의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포장지를 뜯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해도 촉촉함을 유지하는 스팀팩 포장 기술을 적용했다. 또 이달 한 달 동안 모든 호빵에 대해 투플러스원(2+1) 행사가 진행된다.

◆안다르,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 첫 선

안다르가 새로운 퍼포먼스 레깅스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와 안다르 최초의 내장 몰드형 브라탑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을 선보인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에어코튼 핏 하이라이즈 레깅스는 포근한 착용감으로 간절기 필수 아이템으로 사랑 받아온 에어코튼 시리 레깅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에센셜 러브 밴드 브라탑은 안다르의 첫 번째 몰드 내장형 브라탑으로, 여성 소비자들이 운동시 언더웨어를 갈아입는 번거로움을 줄여주기 위해 제작된 브라탑이다. 언더웨어 겸용 제품으로 평상시에는 언더웨어로, 운동할 때는 브라탑으로 활용할 수 있어 일상생활을 하다가 바로 운동모드로 전환하는 것이 가능하다. ◆쿠팡, '와우 세일' 진행

쿠팡이 오는 7일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와우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와우 세일 기획전은 쿠팡의 로켓와우클럽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행사다. 쿠팡은 '지금 특가' 카테고리에서는 와우회원을 위한 30개의 특가 상품을 뽑았다.

또 시즌성에 맞춰 ▲나를 위한 힐링가전 ▲웜 인테리어 ▲환절기 뷰티 ▲가을맞이 대청소 ▲유아동 ▲생필품 등 6가지 카테고리로 꾸몄다. 이를 통해 삼성노트북, 온열가전, 가습기, 계절침구, 러그 등 이번 가을 꼭 필요한 상품을 최대 77%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나라셀라,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한글 레이블 선봬

나라셀라가 한글날을 기념해 국내 최다 누적 판매 기록을 가진 국민 와인 몬테스의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한글 레이블'을 출시한다.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한글 레이블은 한글날을 기념해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국내 수입 와인 중 최초로 전면 레이블에 브랜드 이름을 한국어로 표기했다.

 [사진=나라셀라]
[사진=나라셀라]

몬테스 알파 카버네 소비뇽 한글 레이블은 출시 기념 스페셜 패키지에 담아 판매되며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와인타임 전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포천점 신규 오픈

바디프랜드의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가 포천에 1호 전문 대리점을 신규 오픈해 고객을 맞는다.

라클라우드 포천 전문 대리점은 소홀IC인근 포천 가구거리에 신규 오픈했다.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라클라우드 포천 매장에서는 이탈리아산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물론, 파라오 모션케어, 프리미엄 이태리 프레임 비앙코, 마로네, 원목 프레임 등 라클라우드 전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포천 전문대리점은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고객 대상 오픈 이벤트를 10월 한달 동안 실시한다. 매장 방문고객에게 바디프랜드 무릎담요를 증정하며, 라클라우드 침대 구매, 렌탈 계약 시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를 재고 소진시까지 선착순 증정한다.

◆LF, MZ세대 겨냥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즈' 독립 론칭

LF가 기존 헤지스의 영 라인이었던 '피즈(Phiz)'를 분리해 MZ 세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독립 론칭한다.

 [사진=LF]
[사진=LF]

지난 2017년 첫 선을 보인 피즈는 모 브랜드인 헤지스의 심볼인 강아지의 일러스트를 매 시즌 위트 있게 풀어낸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왔다. 헤지스가 20~30대의 젊은 고객층까지 아우르는 토털 트래디셔널 캐주얼로 저변을 확대하는데 결정적 역할을 했다.

피즈는 독립 브랜드로서 새 출발하는 올해 가을·겨울 시즌 전세계 패션계를 주름잡고 있는 레트로(복고) 트렌드를 재해석한 '90's 피즈 컬렉션'을 출시한다. 90년대의 레트로한 감성과 당시의 하위 문화에서 모티브를 얻은 스트릿 프레피룩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메이커스, '신축년 기획전' 전개

카카오커머스가 운영하는 주문생산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미리 준비하는 2021년 새해맞이 특별 이벤트를 열고, 다이어리∙가계부 등 신년 제품 기획전 '소소한 신축년 플랜'을 선보인다.

소소한 신축년 플랜은 2021년 신축년 '흰 소의 해'를 맞아 소를 모티브로 기획된 이벤트다. 메이커스와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 출시를 앞두고 제품에 고객의 목소리를 담고자 진행된다.

카카오메이커스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를 활용한 위트 있는 세 가지 문구 중 선호하는 문구와 제품 디자인에 투표하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디자인의 '신축년 에디션 라이언 인형'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 투표 영역 하단에 내년으로 미룬 일 또는 소소한 새해 계획을 댓글로 공유하면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라이언 기내 여행용 가방을 선물로 증정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비즈니스 앳 더 파크' 패키지 운영

파크 하얏트 서울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재택근무 속에서도 '워라밸'과 '생산성'을 동시에 높여줄 '비즈니스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운영한다.

비즈니스 앳 더 파크 패키지는 오전 7시~11시 사이 체크인이 가능하며, 체크인 시간 기준으로 12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룸서비스 5만 원 크레딧, HDMI 케이블, 비즈니스 센터 무료 이용 등 헤택과 피트니스 및 수영장 이용 혜택 등 할인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비즈니스 앳 더 파크 패키지는 예약과 투숙 모두 오는 12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 전용 상품이다. 객실 예약은 유선 상담으로만 가능하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U, 이색 호빵 시리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