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 추석맞이 선수단 친필 엽서 이벤트 진행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한가위 명절인 추석을 맞아 팬들에게 선수단 친필 엽서를 보내는 자리를 마련했다.

히어로즈 구단은 "이번 이벤트는 시즌 막바지까지 달려온 선수들을 응원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치고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야구팬들을 위로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구단은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팬 1천544명으로부터 선수단에게 전하는 응원문구와 감동 글귀 등이 담긴 메시지를 응모받았다. 팬들이 보내온 메시지는 홈 구장인 고척 스카이돔내 선수단 이용 통로에 게시했다.

키움 히어로즈는 추석 명절을 맞아 선수단 친필 엽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키움 히어로즈는 추석 명절을 맞아 선수단 친필 엽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30일부터 오는 10월 1일까지 이틀 동안 선수들이 각자 가장 인상적으로 읽은 메시지를 하나씩 선정한다. 선정된 메시지를 작성한 팬에게는 선수들의 친필엽서와 사인공을 선물할 예정이다.

선수들은 자신만의 개성 있는 손 글씨와 사인, 시그니처 마크 등을 엽서에 담았다. 메시지 선정 등 이벤트에 참여한 선수 모습은 구단 공식 소셜미디어(SNS) 인스타그램과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 채널을 통해 10월 2일 공개한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추석맞이 선수단 친필 엽서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