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당시'VS'홈스타워즈'VS'방콕떼창단', 추석연휴 SBS 파일럿 맞대결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SBS가 추석 연휴를 맞아 세 편의 파일럿 예능을 내놨다. 각기 다른 콘셉트로 도전을 시도한 세 프로그램이 호평을 등에 업고 정규 편성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까.

SBS 파일럿 '라면 당기는 시간' 스틸컷 [사진=SBS]
SBS 파일럿 '라면 당기는 시간' 스틸컷 [사진=SBS]

◆'대국민 공유 레시피, 라면 당기는 시간' 최고의 라면 레시피를 찾아라

9월 30일, 10월 1일 오후 6시 40분에 2부작으로 방송되는 '대국민 공유 레시피, 라면 당기는 시간'은 코로나19 위기 속 우리 동네 분식집을 위한 최고의 라면 레시피를 개발하는 프로그램이다. 우승자의 레시피는 동네 분식점 사장님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데, 9월 3일부터 11일까지 SNS를 통해 진행한 레시피 공모전에는 많은 라면 덕후들이 자신만의 비법을 접수했다.

붐과 장성규를 각 팀의 팀장으로 등장하고 자타 공인 라면 애호가로 알려진 김종민, 박기웅, 넉살, 강남, 오마이걸의 승희와 비니 등 6명이 두 팀으로 나뉘어 대결한다. 심사위원으로는 대한민국 엄마와 직장인 대표로 김수미와 김윤상 아나운서, 셰프 대표로 전 청와대 대통령 전담 셰프 '강영석', 한식 대가 '정호영' 셰프가 출연한다.

SBS 파일럿 '홈스타워즈' 스틸컷 [사진=SBS]
SBS 파일럿 '홈스타워즈' 스틸컷 [사진=SBS]

◆'랜선 집들이 전쟁-홈스타워즈' '집콕시대', 인테리어 꿀팁 대방출

10월 3일(토) 밤 10시 50분에는 '랜선 집들이 전쟁-홈스타워즈'(이하 '홈스타워즈')가 방송된다. '홈스타워즈'는 우리 주변의 인테리어 고수, 이른바 '홈스타'들의 '랜선 집들이'를 통해 각종 인테리어 팁과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홈스타'들의 색다른 인테리어를 소개해 줄 '홈반장'으로 하하, 별 부부, 이지혜, 광희, 강주은, 문정원이 나선다. 또한, 베테랑 MC 김성주와 서장훈은 '인.알.못(인테리어를 알지 못하는)'의 입장에서 '홈반장'들이 소개하는 인테리어를 꼼꼼히 따져보며 중심을 잡아줄 예정이다.

코로나 사태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요즘, '홈스타워즈'는 타일, 벽지부터 가구, 소품, 공간 활용법 등 유용한 정보는 물론 우리 주변 이웃들의 아이디어 넘치는 인테리어를 구경해보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SBS 파일럿 '방콕떼창단' 스틸컷 [사진=SBS]
SBS 파일럿 '방콕떼창단' 스틸컷 [사진=SBS]

◆'방콕떼창단' 사상 최초의 비대면 음악 추리 예능

사상 최초의 비대면 음악 추리 예능 SBS '방콕떼창단'이 추석 연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방콕떼창단'은 '코로나19'로 인해 '방콕' 생활을 해야 하는 요즘 시대에 발맞춘 비대면 음악 추리 예능이다. 방구석에서 정체를 숨긴 채 떼창하는 '방콕떼창단'과 이들의 정체를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튜디오 추리단의 비대면 추리 대결은 이제껏 보지 못한 흥미로운 관전 포인트다.

매 라운드 비대면으로 다양한 떼창을 선보일 비밀의 방콕떼창단 정체는 오직 목소리와 라운드별 힌트를 통해서만 유추할 수 있다. 방콕떼창단 모두의 정체가 공개될 경우 추리단의 승리로 돌아간다.

믿고 보는 '예능대세 군단' 개그맨 조세호, 장도연, 가수 김희철, 송민호, 송가인이 추리단으로 나서 방콕떼창단과 대결을 펼치고, 'K팝스타', '판타스틱 듀오', '더 팬' 등 SBS 주요 음악 예능의 진행을 맡았던 '음악 예능 장인' 전현무가 MC를 맡아 유쾌한 진행을 이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당시'VS'홈스타워즈'VS'방콕떼창단', 추석연휴 SBS 파일럿 맞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