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프라인 광고 인증샷 찍어주세요! 밀워키, 10월 11일까지 순간포착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의 오프라인 광고물 발견시 사진을 찍어 인증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

밀워키(Milwaukee)가 순간포착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에 설치된 밀워키 광고물을 찍어 인증샷을 올리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오프라인에 설치된 밀워키 광고를 발견하고 인증샷을 촬영해 본인 SNS 또는 밀워키 툴카페에 등록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순간포착 인증샷 이벤트는 밀워키의 전국 오프라인 광고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며, 오프라인 광고를 발견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데다 광고를 찾고 기다리는 재미가 더해져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것으로 예상된다.

밀워키 오프라인 광고는 서울톨게이트를 비롯해 김포공항, 서울 지하철 9호선, KTX신경주역 등 여러 지역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광고가 운영되지 않는 지역의 사람들을 고려해 택배 차량의 오프라인 광고도 동시에 진행된다. 택배 차량에 부착된 밀워키 광고 인증샷으로도 이번 순간포착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서울톨게이트의 야립광고는 경부고속도로의 판교JC와 신갈JC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 추석 연휴 귀성길에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될 것으로 예상되며, 오프라인 광고의 자세한 위치는 밀워키 툴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밀워키 순간포착 이벤트는 오는 10월 11일(일)까지 진행되며, 밀워키 스냅백, 텀블러, 마스크, 스트랩 등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품은 베스트 포토상과 참여상으로 나눠지며 총 35명에게 제공된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프라인 광고 인증샷 찍어주세요! 밀워키, 10월 11일까지 순간포착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