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쿠팡, LG윙 단독 사전예약 진행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쿠팡, LG윙 단독 사전예약 진행

쿠팡이 다음달 4일 오후 1시까지 LG전자의 신제품 'LG 윙' 사전예약을 이커머스 중 단독으로 진행한다.

쿠팡은 20만 원 카드 즉시 할인을 선보인다. 현대·국민·농협·삼성·신한 카드사 결제 고객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사전 예약 고객 중 로켓와우회원은 오전 7시 전에 새벽 배송으로 수령 가능하다. 배송 관련 사항은 '마이쿠팡'에서 쉽게 확인 가능하다.

또 LG 윙 신제품 출시에 맞춰 다음달 31일까지 메인스크린과 세컨드 스크린 파손시 액정수리 비용 7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후 LG 스마트월드 앱에서 기프트팩을 신청하면 된다. 쿠팡에서는 추가로 새 휴대폰을 구매한 뒤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는 쿠팡만의 편리한 중고보상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BYC, 오마이걸 아린 화보 공개

BYC가 가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전속모델 오마이걸 아린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한다.

[사진=BYC]

이번 BYC 2020 가을·겨울 화보는 BYC 발열웨어 보디히트와 란제리, 국민양말 등 다양한 제품만큼 다채로운 아린의 매력을 가득 담았다.

◆NS홈쇼핑, 경북에 농어촌상생기금 6천500만 원 전달

NS홈쇼핑이 지난 28일 경상북도에 '농어촌상생협력기금' 6천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경상북도청에서 열린 전달식에는 도상철 NS홈쇼핑 대표, 이철우 경상북도지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NS홈쇼핑이 이날 경상북도에 전달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은 코로나19와 연이은 태풍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상북도의 의료진 및 농어민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11번가, '랜선 골목여행' 기획전 전개

11번가가 다음달 '랜선 골목 여행' 기획전 및 이벤트를 전개한다.

11번가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전국의 유명 골목 7곳을 선정해 볼거리를 담은 콘텐츠와 해당 지역의 대표 맛집 상품들로 마련한 기획전을 선보인다. ▲서울 경춘선숲길 ▲대전 소제동 ▲인천 개항로 ▲광주 청춘발산마을 ▲부산 산만디 ▲여수 고소동 ▲강릉 명주동 등 인기 골목과 해당 지역의 대표 맛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사진=11번가]

온라인 골목 나들이를 할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인 '우리 동네 골목 자랑대회'도 연다. 다음달 6일부터 31일까지 집에서 바라본 창문 밖 골목(동네) 사진과 이야기를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20 울트라, 코닥 미니샷 콤보2, 코닥 필름 토이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10월 한달 간 매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랜덤 뽑기 게임도 진행한다.

◆젝시믹스, '에어 하프 패딩'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젝시믹스가 2020 가을∙겨울 신제품 '에어 하프 패딩'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프로모션'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에어 하프 패딩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는 다음달 5일 오후 6시까지 선착순 한정 판매로 진행되며, 수량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가격은 정가 대비 4만 원 저렴하게 책정됐다.

에어 하프 패딩은 동물 학대를 막을 수 있는 친환경 인공 충전재 레마론(REMA-LON) 소재를 활용해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 뛰어난 발수 코팅과 찬바람을 막아주는 이중 지퍼 디자인으로 제작돼 완벽한 체온 방어가 가능하다.

◆투썸플레이스, 카카오TV '연애혁명' 제작 지원

투썸플레이스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혁명'을 제작 지원한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연애혁명은 동명 웹툰이 원작으로, 애교 넘치는 직진 순정남 '공주영(박지훈 분)'과 까칠한 냉미녀 '왕자림(이루비 분)'의 예측 불가 신개념 개그 로맨스를 현실감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투썸플레이스는 극 중 주인공과 친구들이 일상 속에서 아지트처럼 즐겨 찾는 트렌디하면서 편안한 분위기의 디저트 카페로 등장한다.

◆에이블씨엔씨,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토탈 아이크림' 출시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을 출시한다.

미샤 타임 레볼루션 리제너레이팅 로얄 아이크림은 눈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힘 있고 매끈하게 가꿔주는 점이 장점이다. 여왕벌 펩타이드로 알려진 '펜타 펩타이드-48'이 함유돼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한다.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볼륨을 채워주는 '보르피린' 성분도 들어있다.

또 인체 적용시험도 완료했다.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30~60세 성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한달 간 시험한 결과 제품 사용 후 눈썹꼬리, 눈꺼풀, 눈 밑, 눈꼬리의 탄력 개선이 24시간 지속되는 것을 확인했다. 신제품은 오프라인 미샤, 미샤플럿, 눙크 매장과 온라인 마이눙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기요미즈 디너 코스' 론칭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가 오는 11월 30일까지 '기요미즈(淸水) 디너 코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맑은 물을 뜻하는 기요미즈의 의미와 같이 식재료 본연의 깔끔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게 특별히 엄선했다는 의미에서 이번 디너 코스를 출시했다.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메뉴는 드레싱을 찍어 먹는 츠케 사시미 샐러드, 은대구 간장구이와 보리된장 리조또, 계절 스시 5종과 미소 된장국, 마제소바, 녹차 아이스크림 모나카 등으로 구성됐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