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필립스, '스킨아이큐' 시리즈 전기면도기 출시 外


 [사진=필립스]
[사진=필립스]

필립스코리아가 28일 오각형 헤드 전기면도기 스킨아이큐(SkinIQ) 7000 및 5000 시리즈를 출시했다. 필립스의 스킨아이큐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이 제품들은 '파워 컨트롤 센서'와 '모션 컨트롤 센서'가 중심이 되는 최첨단 센서 기술로 사용자의 특성에 최적화된 맞춤 면도를 가능하게 한다.

또 얼굴 윤곽과 피부 상태, 수염의 밀도, 움직임 감지를 통한 면도 습관 등을 스스로 파악해 여기에 맞는 면도 솔루션을 지원한다. 특히 이번에 면도기에 적용된 오각형 디자인 헤드는 코 밑이나 구레나룻 등 면도기가 닿기 어려운 부분의 수염까지 세밀하게 커팅해주며, 45개 스틸 정밀 블레이드는 잔여 수염없이 말끔한 초밀착 면도를 제공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온라인 니콘스쿨 10월 정규 강연 진행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비대면 전문 사진 영상 교육인 온라인 니콘스쿨의 10월 정규 강연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10월 온라인 니콘스쿨은 초보자를 위한 DSLR 및 미러리스 카메라의 기초 활용법을 비롯해 셀프웨딩과 야경 촬영에 유용한 실전 노하우, 초상권에 대한 이해 등을 주제로 열린다.

10월 6일 예정된 '셀프웨딩 촬영법' 강좌에서는 셀프웨딩 촬영을 위한 카메라 세팅법,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담을 수 있는 구도와 포즈, 간단 보정법 등을 배워볼 수 있다. 10월 15일 진행되는 '다큐멘터리 사진작가에게 들어보는 초상권 이야기' 강연은 초상권에 대한 기본 설명부터 촬영 시 초상권을 원만하게 해결할 수 있는 팁 등을 들어볼 수 있다. 온라인 니콘스쿨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한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되며,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이수스, 와이파이 6용 라이프 스타일 유무선 공유기 출시

에이수스 코리아가 최신 무선 규격인 와이파이 6(Wi-Fi 6·802.11ax)를 지원하는 유무선 공유기 신제품(ZenWiFi XT8)을 출시했다. 이 공유기는 가정·사무실 등의 공간 전체에 무선 영역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자체 개발한 그래픽 기반의 관리자 모드를 통해 보안 기능을 제어 할 수 있다.

 [사진=에이수스]
[사진=에이수스]

이 제품은 특히 2.4 또는 5 기가헤르츠(GHz) 대역의 트라이밴드(Tri-Band) 구성으로 내부 네트워크를 구분해 보안성을 강화할 수 있다. 아울러 스마트 연결 기능을 통해 감지된 무선 신호를 감지함으로써 각 대역 접속도 자동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필립스, '스킨아이큐' 시리즈 전기면도기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