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물류 전문 플랫폼 기업 ‘아이엔디리얼티’, 물류 전문가 채용 실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물류플랫폼 기업 아이엔디리얼티가 물류인프라 개발 및 PM 부문 경력직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이엔디리얼티는 물류센터·물류인프라의 개발, 관리, 매각, 임대차 등의 물류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감정평가법인, 물류회사, 자산운용사 등을 거친 경력직 전문가들로 구성됐으며 최근 외부 투자를 유치함에 따라 사세 확장으로 본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이 확정된 인원은 물류인프라 및 물류시설의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총괄 관리 업무이며 개발 후 매각 업무 및 임대차 컨설팅 업무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또한 채용 시 물류부동산에 대한 경력 2년 이상을 포함해 부동산 개발 및 투자 관련 경력 5년 이상인 경력자를 우대하며 팀장급으로 채용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입사 시 복지 혜택으로는 건강의료지원 및 여가활동, 자기계발 관련 지원을 보장한다. 입사지원은 내달 10월 15일까지며 사람인을 비롯한 채용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관계자는 “현재 물류인프라를 포함한 산업시설 전반을 체계화한 물류플랫폼을 구상 중에 있으며 내년 상반기에 플랫폼 구축 전문자를 채용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물류 전문 플랫폼 기업 ‘아이엔디리얼티’, 물류 전문가 채용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