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PC방 사업주 대상 27종 게임 비용 전액 돌려준다


9월 이용시간 100% '페이백' 지원 나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PC방 사업주들을 위한 지원책을 28일 공개했다.

넥슨은 넥슨PC방 서비스를 사용하는 PC방 사업자를 대상으로 9월 이용료를 전액 감면하기로 했다.

이번 조치로 넥슨PC방 가맹 사업주들은 '피파온라인4', '메이플스토리', '서든어택' 등 넥슨PC방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는 27종 게임에서 사용한 9월 이용시간 100%를 페이백 형태로 지원받게 된다.

9월 한 달 동안 발생한 넥슨PC방 유료 사용시간 전체가 지원 대상이며, 9월 29일 정오 이후 일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넥슨은 또 향후 코로나19가 진정 국면에 접어들 경우 정부 시책에 따라 PC방 활성화를 위한 대대적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해 상생 협력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를 통해 PC방 사업자와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 침체된 PC방 업계가 다시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폭넓은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이정헌 넥슨 대표는 "코로나19로 유례없는 힘든 시기를 겪고 계신 PC방 사업자분들과 고통을 분담하기 위해 지원 방안을 마련했다"며 "지금의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추가적인 상생 방안 마련에도 적극 나서겠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PC방 사업주 대상 27종 게임 비용 전액 돌려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