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종문화회관서 최초로 열리는 게임 공연…주인공은 '롤'


'리그 오브 레전드: 디 오케스트라' 오는 11월 27일·28일 개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라이엇게임즈는 국내 최초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음악 콘서트 '리그 오브 레전드: 디 오케스트라'를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오는 11월 27일과 28일 개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KBS 교향악단이 연주하는 이번 콘서트는 LoL의 게임 속 세계관을 오케스트라 사운드로 선사한다. 2020시즌 시네마틱 영상에 등장한 곡 '전사들'을 비롯해 '펜타킬 메들리' 등 LoL을 대표하는 다양한 곡들을 만날 수 있다.

 [자료=라이엇게임즈]
[자료=라이엇게임즈]

특히 이번 공연은 세종문화회관이 게임을 주제로 기획한 최초의 공연이기도 하다. 라이엇 게임즈와 세종문화회관은 초기 단계부터 긴밀히 협업하며 공연을 기획해 왔으며 게임 음악의 단순한 지적재산권(IP) 활용을 넘어 음악적으로도 높은 수준의 성취를 달성하기 위해 공들였다.

라이엇게임즈 관계자는 "젊은 세대가 가장 열광하는 콘텐츠 중 하나인 게임을 클래식 음악을 통해 재해석하는 이번 시도는 기존 LoL 게임을 즐겼던 플레이어들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신선하고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티켓은 오늘 28일 오후 2시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라인 주요 예매처에서 구입 가능하며 공연 당일에는 코로나19를 고려한 생활방역 지침을 적용해 객석 간 거리 두기를 적용해 운영된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종문화회관서 최초로 열리는 게임 공연…주인공은 '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