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켄영국유학 주최 2020 영국대학박람회, 공무원 국비유학 무료 수속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국외 장기훈련 1+1 (학위+직무) 프로그램을 위해 MOU가 체결된 5개 영국 대학교의 공식 에이전트인 UKEN 유켄영국유학이 ‘2020 영국대학박람회’를 주최한다.

‘2020 영국대학박람회’는 30여개 영국 대학교가 한자리에 모여 영국 대학(원) 진학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 영국 학위 전문 박람회로, 매년 2회씩 개최됐다.

이번 박람회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병행하여 개최된다. 먼저 10월 24일 오후 1~6시 강남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오프라인 박람회가 진행된다. 오프라인 박람회에서는 50개 이상의 대학부설기관 담당자가 참석하여 대학, 진학 방법 등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또한 영국 대학교, 대학원 유학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알고 싶은 이들을 위해 주한영국문화원 ‘영국유학 전문 상담사’가 전문 상담을 제공한다.

10월 26~30일, 11월 9~13일 오후 4~8시 2주간 진행되는 온라인 박람회에서는 30개 영국 대학교의 현지 담당자, 교수와 실시간으로 이야기 나눌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공무원 국비 유학 2년과정을 제공하는 대학 중 버밍엄대학교, 셰필드대학교, 요크대학교, 리즈대학교가 참석하고, 석사예비과정을 포함하여 2년 과정을 제공하는 대학인 켄트대학교, 본머스대학교 등도 참가한다.

같은 공무원 국외 교육 훈련일지라도 각 학교별로 제공하는 구체적인 코스 내용, 인턴십 제공 기관 및 기간, 논문 작성 방법 등의 세부사항에 대한 논의가 가능하고, 본인에게 맞는 학교를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가족을 동반하는 경우, 아이들의 학교생활 및 가족들의 생활 환경 등 실제 상황에 맞춘 조언도 들을 수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영국대학박람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UKEN 유켄영국유학 길현정 대표는 “업무를 하며 유학을 알아보고 준비하는 것이 쉽지 않다. 선발을 앞두고 영국대학박람회에서 영국 대학 담당자와 이야기를 나눠보고 어느 대학이 더 나을 지 미리 고민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또한 2020년 10월부터 무료 수속 서비스를 제공하니 선발되신 분들은 UKEN 유켄영국유학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수속 문의를 남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켄영국유학 주최 2020 영국대학박람회, 공무원 국비유학 무료 수속 서비스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