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로 집에도 가 봤다"…배우 엄현경·강은탁 절친된 사연


‘옥탑방의 문제아들’ 엄현경X강은탁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엄현경X강은탁 [KBS 2TV]

2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드라마 '비밀의 남자'의 두 주인공, 엄현경과 강은탁이 출연해 찰떡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엄현경과 강은탁은 함께 드라마를 찍으며 매일같이 만나는 사이라고 고백해 이목을 끈다. KBS 일일극 '비밀의 남자'에서 남녀주인공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두 사람은 “거의 매일 촬영을 하다 보니 급 정이 들었다”며 남다른 친분을 밝힌다.

심지어 두 사람은 너무 친해져 “서로 집에도 가 봤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자주 보다 보니 형제(?)가 되더라”라는 말로 찐한 우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옥탑방 멤버들은 “우린 서로의 집을 아직도 모른다“고 너스레를 떨어 또 한 번 폭소를 유발한다.

한편, 이번 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추석 특집으로 엄현경 팀 VS 강은탁 팀으로 나뉘어 양보 없는 팀 대결을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방극장을 압도하는 일일극 커플 강은탁X엄현경의 불꽃 튀는 추석 대격돌은 오는 29일 밤 10시 4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로 집에도 가 봤다"…배우 엄현경·강은탁 절친된 사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