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타 결승타' LG 오지환 "마지막 찬스라 더 집중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LG 트윈스 내야수 오지환이 팀의 공동 3위 도약을 견인했다.

LG는 26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KT 위즈와의 경기에서 3-1로 이겼다.

LG는 이날 1-1로 맞선 9회초 1사 2루에서 대타로 나선 오지환이 팀 승리를 이끌었다.

골반 통증으로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됐던 오지환은 결정적인 순간 해결사 본능을 발휘했다.

LG 트윈스 오지환이 26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KT 위즈전 승리 직후 취재진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LG 트윈스 오지환이 26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KT 위즈전 승리 직후 취재진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 [사진=조이뉴스24]

오지환은 KT 우완 김재윤을 상대로 좌중간을 가르는 1타점 3루타를 쳐내며 스코어를 2-1로 만들었다.

오지환은 이후 양석환의 1타점 2루타 때 홈 플레이트를 밟으면서 추가 득점까지 올렸다.

LG는 오지환의 활약 속에 KT를 제압하고 2연패 탈출과 함께 KT와 공동 3위로 올라섰다.

오지환은 경기 후 "골반에 통증이 조금 있어 하루 정도 휴식을 취했으면 좋겠다고 말씀드렸는데 코칭스태프가 배려를 해주셨다"며 "순위 싸움을 하고 있는 KT와의 경기였기 때문에 경기 중 언제든 투입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대기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오지환은 이어 "9회초 대타로 나갔을 때는 마지막 찬스라고 생각하고 더 집중했다"며 "대기 타석에서 어떻게든 결과를 만들자고 생각했는데 팀 승리에 보탬이 돼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지환은 또 "창원에서 NC에게 2연패를 하고 왔지만 아직 경기가 많이 남아 있다"며 "순위 다툼 중인 팀들과의 경기에서 최대한 많이 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조이뉴스24 수원=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타 결승타' LG 오지환 "마지막 찬스라 더 집중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