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비전 "홈추족, TV 앞으로 모이세요"


추석 맞이 헬로tv VOD 프로모션 진행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LG헬로비전이 집에서 추석 연휴를 보내는 '홈추족'을 위한 VOD 이벤트를 마련한다.

LG헬로비전(대표 송구영)은 추석을 맞이해 케이블TV 서비스인 헬로tv를 통해 VO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발표했다.

추석 연휴 ‘집콕 라이프’를 선택한 헬로tv 가입자들의 답답함을 달래기 위한 'TV 속으로 영화 탐험'을 떠나는 콘셉트다.

LG헬로비전 모델들이 추석 맞이 헬로tv VOD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출처=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은 '추석 특집 영화 원정대'를 주제로 '퀴즈 원정대' '환급 원정대' '경품 원정대' '할인 원정대' 총 4개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프로모션은 25일부터 열린다. 퀴즈와 할인 이벤트는 4일까지, 환급과 경품 이벤트는 한글날 연휴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11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퀴즈 원정대'는 인기 한국 영화들로 구성된 추석 특집관에서 퀴즈를 푸는 이벤트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반도' '오케이 마담' 등 영화 관련 퀴즈를 맞히면, 1편당 헬로 tv코인 500원을 지급한다. 총 20개 영화 퀴즈를 준비했으며, 총 1만원을 획득할 기회를 얻는다.

최신 영화로 구성된 프리미엄 특집관에서는 구매 횟수에 따라 tv코인을 제공하는 '환급 원정대'가 열린다. 해당 특집관에서 영화 2편 구매 시 헬로tv코인 5천 원을, 3편 이상 구매 시 1만 원을 되돌려준다. 이번 이벤트로 '#살아있다' '강철비2' 등 최신 영화를 이벤트 가격으로 시청할 수 있다.

'경품 원정대'는 상반기 인기 영화 시청 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백두산' '시동' '기생충' 등이 포함된 상반기 인기 상위 20 특별관에서 영화 구매 시, 1천 명을 추첨해 치킨, 햄버거, 편의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할인 원정대'는 추석 인기 영화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슈퍼배드' '미션 임파서블' '그래비티' 등 다양한 장르의 해외 인기 영화들도 포함된다.

LG헬로비전 관계자는 "코로나로 ‘홈추족’이 늘어난 상황을 고려해 4개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헬로tv와 함께 최신 인기 영화도 관람하고 각종 혜택도 얻는 풍성한 추석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혜리 기자 chewo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