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캐피탈, '레트로' 콘셉트 20-21 시즌 유니폼 발표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이 2020-2021시즌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시즌 준비에 들어간다.

차기 시즌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유니폼은 기존 가운데 위치했던 선수의 넘버를 우측으로 배치해 간결한 레이아웃을 만들었다.

현대캐피탈의 20-21 시즌 새 유니폼을 입은 신영석(왼쪽)과 문성민. [사진=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현대캐피탈의 20-21 시즌 새 유니폼을 입은 신영석(왼쪽)과 문성민. [사진=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레트로(Retro)'콘셉트를 도입해 품격 있는 카리스마를 표현한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되어 선보인다.

컬러 부분에서도 기존 홈·어웨이 유니폼 색상인 블랙과 블루에서 레트로 블루와 차콜 그레이를 사용해 클래식 스포츠와 스쿨팀에서 보여 온 빈티지한 컬러를 입혔다. 또 현대적인 네온 컬러를 과감하게 도입하여 감각적인 부분까지 향상시켰다.

유니폼 재질은 새로운 후원사인 뉴발란스와 기술 제휴를 통해 선수들의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흡습, 속건이 강화된 고기능성 원단이 적용됐다. 최적화된 패턴도입으로 착용감을 업그레이드해 제작했다.

현대캐피탈 배구단 관계자는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고기능성 유니폼에 스타일을 더해 새로운 유니폼을 제작했다"라며 "2020-2021시즌 새로운 마음으로 최고의 결과를 만들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캐피탈, '레트로' 콘셉트 20-21 시즌 유니폼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