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0주년’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일부 배역 공개


 [EMK뮤지컬컴퍼니]
[EMK뮤지컬컴퍼니]

‘몬테크리스토’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몬데고·빌포트·당글라스 역을 비롯한 7개 배역의 배우 16명을 24일 발표했다.

메르세데스를 차지하기 위해 용서받지 못할 악행을 저지르는 에드몬드의 친구 ‘몬데고’ 역에는 최민철과 김준현, 강태을이 캐스팅됐다.

샤토 디프 감옥에서 만난 에드몬드의 스승이자 은인 ‘파리아 신부’ 역으로는 이종문과 문성혁이 출연한다.

자신의 정치적 야망을 위해 불의를 저지르는 ‘빌포트 검사장’은 최성원과 임별이, 돈과 성공을 좇는 야심가 당글라스는 이상준과 이한밀이 연기한다.

몬테크리스토 백작이 된 에드몬드를 도와주는 해적선의 선장 ‘루이자’ 역은 김영주와 전수미가 맡는다.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우상으로 여기는 모험심 강한 청년 ‘알버트’ 역에는 박준휘와 신재범이, 알버트의 약혼자이자 빌포트 검사장의 딸 ‘발렌타인’ 역에는 윤조와 임예진, 최지혜가 이름을 올렸다.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는 4개의 시즌을 거치며 서울 포함해 전국 15개 도시에서 45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작곡가 프랭크 와일드혼의 중독성 있는 음악과 스펙터클하게 전개되는 잭 머피의 대본으로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이번 시즌은 오는 11월 17일 LG아트센터에서 개막해 내년 3월 7일까지 관객과 만난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0주년’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일부 배역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