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KT&G, '핏 체인지 Q'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KT&G, '핏 체인지 Q' 출시

KT&G가 오는 25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과 릴 미니의 전용스틱 '핏 체인지 Q'를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출시한다.

핏 체인지 Q는 블렌딩 변화를 통해 앞서 출시된 '핏' 제품들보다 더욱 강화된 타격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색다른 맛까지 더해져 흡연 중 시원함과 함께 깔끔한 마무리를 제공한다.

핏 체인지 Q의 특징은 제품 이름과 디자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제품명 핏 체인지 Q는 '타격감과 깔끔함을 한 큐에 해결하는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디자인도 방사형 이미지와 밝은 색상으로 구성해, 반전을 통해 색다른 맛을 제공하는 제품 특징을 표현했다.

◆아모레 에스트라, 5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수상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사진=아모레퍼시픽]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 첫 시상 이래 18주년을 맞았으며, 매년 소비자의 직접 투표로 한 해 동안 경제∙사회∙문화∙인물 등 각 분야에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상이다.

에스트라는 올해 병원화장품과 더마 보습케어 두 부문에서 수상했다.

◆CJ올리브영, 추석 당일 배송 '오늘드림' 운영

CJ올리브영이 추석 연휴 전날인 오는 29일 오후 8시 이전까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오늘드림' 상품 구매 시 서비스 가능 지역에 한해 3시간 내에 배송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오후 3~4시 사이 배송하는 '쓰리포(3!4!) 배송'은 오후 12시 59분까지, 3시간 내 즉시 배송하는 '빠름 배송'과 밤 10~12시 사이 배송하는 '미드나잇 배송'은 오후 7시 59분까지 주문 접수가 가능하다. 또 29일 이후에는 다음달 2일 오후 8시부터 주문 접수를 재개한다.

◆미니스톱, '바베큐 넓적다리' 첫 선

편의점 미니스톱이 훈제향을 가득 감은 치킨메뉴 '바베큐 넓적다리'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바베큐 넓적다리는 닭다리살 중 가장 안쪽부위인 넓적다리를 사용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점이 특징이다. 또 튀김옷을 줄여 고소하고 쫄깃한 껍질도 풍부한 훈제향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미니스톱]
[사진=미니스톱]

넓적다리 바베큐 치킨은 기존 출시된 바베큐제품에 비해 매운맛은 줄이는 대신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의 소스를 더 진하게 발랐다. 자극적이지 않은 소스맛이 은은한 불맛과 어우러져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

◆SK스토아, '행복두끼 챌린지' 개최

SK스토아가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행복두끼 챌린지'를 시작한다.

행복두끼 챌린지는 행복얼라이언스의 77개 멤버사와 지자체, 그리고 시민이 함께하는 적립금 기부 캠페인이다.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아이들이 성장에 필요한 하루 최소 두끼를 먹을 수 있도록 기부금을 지원한다.

SK스토아는 고객들에게 적립금 소멸 2주 전과 2일 전에 보내고 있는 '소멸 예정 적립금 안내' 문자에 '행복두끼 챌린지' 적립금 기부 방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작은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 성료

동아오츠카가 지난 23일 '2020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의 1등 당첨자에게 2020 현대 그랜저 하이브리드 상품을 전달했다.

 [사진=동아오츠카]
[사진=동아오츠카]

2020 포카리스웨트 블루라벨 캠페인은 포카리스웨트 라벨 안쪽에 새겨진 세이브코드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소비자들에게 라벨∙페트병 분리를 통한 올바른 재활용품 배출 방법을 알리고자 진행됐다.

포카리스웨트는 이번 블루라벨 캠페인의 응모자 수를 라벨 길이로 환산한 금액만큼 바다 정화 활동에 필요한 물품을 해양수산부와 해양환경공단에 지원할 예정이다.

◆글렌피딕, 국제 위스키 품평회 17개 메달 획득

윌리엄그랜트앤선즈의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이 세계 3대 주류 품평회로 꼽히는 '2020 ISC 국제 위스키 품평회'에서 총 17개의 메달을 수상했다.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ISC 국제 위스키 품평회는 전 세계의 영향력 있는 주류 업계의 전문가들이 모여 위스키의 품질과 우수성을 평가하는 자리다. 올해 품평회는 코로나19 여파로 50여 명의 전문 위원들에게 출품된 위스키 원액을 항공으로 배송한 후 원격 방식으로 심사를 진행했다.

글렌피딕 15년, 21년, 30년이 최고 상인 '더블 골드 메달'을 수상했다. 이 외에도 12개의 금메달과 2개의 은메달까지 더하며 글렌피딕 단일 브랜드가 총 17개의 메달을 수상하는 데 성공했다.

◆워커힐, '명월당' 본당 리뉴얼 오픈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워커힐)이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 본당을 리뉴얼 오픈한다.

워커힐은 아차산과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자연 속에 자리한 명월관의 웅장한 전통 한옥 외관은 그대로 유지했으나, 내부 인테리어와 시설을 대대적으로 정비했다. 이를 통해 최상급 한우와 최고급 참숯 만을 사용하면서 보다 품격있는 미식 체험이 가능한 프리미엄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으로 꾸몄다.

 [사진=워커힐]
[사진=워커힐]

워커힐 명월관은 고객들에게 한단계 더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내부 인테리어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구성했으며 전체 주방 시설도 리모델링해 위생과 청결을 강화했다. 또 더욱 쾌적한 미식 체험이 가능하도록 연기가 아래로 빠져나가는 하향식 배관·배기 시설을 도입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KT&G, '핏 체인지 Q'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