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씨티은행, 한가위 맞아 우대금리·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씨티 더드림 적금·레벨업 통장 가입자 대상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한가위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10월 31일까지 모바일 전용상품인 씨티 더드림 적금을 월 10만원 이상 6개월 만기로 가입하면서 한국씨티은행 입출금 통장을 연결계좌로 5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하면 2%(연, 세전)의 금리를 제공한다.

 [이미지=씨티은행]
[이미지=씨티은행]

이와 함께 지난 16일 선보인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인 씨티 레벨업통장 출시 기념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10월 11일까지 씨티레벨업 통장에 신규 가입하고 개설한 달 마지막 영업일 최종 잔액을 100만원으로 유지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20, 다이슨 에어랩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해당 상품을 지인에게 추천하고 가입까지 이뤄지면, 본인과 지인에게 1만원 상당의 CU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한국씨티은행 영업점을 찾는 신규 자산관리 고객의 서비스 등급에 따라 3개월 정기예금 금리 최고 1.4%, 최저 1.2%(각 세전)와 최대 40만원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한국씨티은행이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 모두 마음만은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씨티은행, 한가위 맞아 우대금리·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