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편승엽 "셋째 딸은 걸그룹 비피팝 출신"…눈부신 미모


 [TV조선 방송화면]
[TV조선 방송화면]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교양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편승엽의 일상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편승엽은 "정말 난 자신 있게 충실하게 살았다고 생각하는데 그게 남들이 이해할 때 나하고 생각이 다를 수 있을 것 같다. 아시다시피 내가 결혼을 여러 차례 하다 보니까"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평범한 가정의 아들, 평범한 가정의 아빠, 남편이 되고 싶었고 그런 삶을 추구했는데 그런 게 (이혼으로) 깨졌었다. 그리고 또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면서 또 기대했었는데 또 (이혼으로) 깨지고 자꾸 여러 번의 반복됐다"라고 세 번의 이혼 사실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편승엽은 "내 의지와 상관없이 내 의지나 내 목표는 그건(이혼) 아니었거든. 내 인생에서 오점이고. 절대 자랑할 수 없는 인생이다. 창피하지. 자식들한테나 부모님한테나. 하지만 열심히는 살았다"라고 답답한 심경을 토로하기도 했다.

그는 자신의 막내 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내가 딸 넷에 아들 하나"라고 말문을 연 편승엽은 첫째 딸 편성희, 맏사위 이성주, 쌍둥이 셋째 딸 편수지를 소개했다.

편승엽은 "쌍둥이 둘째는 남자고 셋째는 여자"라며 "셋째 딸은 예전에 걸그룹 비피팝으로 활동했었다"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편수지는 걸그룹 출신답게 큰 눈망울과 러블리한 미모를 뽐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비피팝은 2013년 데뷔한 걸그룹으로 두 장의 앨범을 발표한 바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편승엽 "셋째 딸은 걸그룹 비피팝 출신"…눈부신 미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