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디생명공학, 100% '카카두플럼 파우더' 출시…첨가물·합성물 '제로'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은 수입 브랜드 네이처투유의 ‘카카두플럼 파우더’를 공식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국내 공식 출시되는 네이처투유 '카카두플럼'은 첨가물과 합성물을 넣지 않은 100% 카카두플럼 파우더로, 과육만을 사용한 최상급 제품이다.

카카두플럼은 호주 북부지역의 극히 일부에서만 서식하는 귀한 식물로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엘라그산이 석류의 224배, 비타민C는 아사이베리의 144배, 블루베리의 938배, 까무까무의 4배 많아 ‘비타민C의 여왕’이라고도 불린다. 카카두플럼은 그외에도 비타민E, 갈릭산과 다량의 섬유질을 가지고 있으며 엽산, 철분, 셀레늄 등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에스디생명공학 관계자는 “네이처투유의 '카카두플럼 파우더'는 프리미엄 건조공법을 적용해 1000% 농축한 분말을 한 병에 담은 호주산 100% 프리미엄 건강식품”이라며 “하루 반 티스푼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고 말했다.

네이처투유 '카카두플럼 파우더'는 홈쇼핑 채널을 통해 론칭하며 홈쇼핑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12g*4병 구성을 선보인다.

에스디생명공학은 지난 7월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SB 오스트레일리아의 대표 브랜드 네이처투유와 인연을 맺는 등 꾸준히 수입 브랜드 사업을 전개하며 건강식품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카카두플럼 파우더' [에스디생명공학]
'카카두플럼 파우더' [에스디생명공학]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디생명공학, 100% '카카두플럼 파우더' 출시…첨가물·합성물 '제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