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합 레저체험장 ‘더카트인통영’,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복합 레저체험장인 '더카트인 통영'이 9월 21일부터 10월 25일까지 해시태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는 더카트인통영 관련 사진과 해시태그를 더카트인 통영 방문 후기와 함께 #더카트인통영#통영전기카트#통영카트#통영복합카트체험장#통영놀거리#통영여행 6개의 해시태그를 달고 본인의 SNS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자신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게시물을 오프라인 티켓팅 시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카트인통영은 경상남도 통영시 도산면에 지난 8월 22일 오픈했다. 전국 최초로 실내트랙과 실외트랙이 합쳐진 써킷과 성인용, 주니어용 카트 체험장을 보유하고 있다. 우천시에도 실내트랙을 보유하고 있어 성인카트의 경우 이용이 가능하다.

이밖에 온 가족이 즐길수 있는 시뮬레이터존, 트렘벌린존, 드라이빙스쿨, 푸드코트, 커피숍, 기프트샵, 편의점, 구름다쿠아즈 테넌트 등을 갖춘 복합 레저 체험장이다.

카트를 탈 수 없는 36개월부터 7세까지 즐길 수 있는 A&B드라이빙 스쿨(with Foart)과 트렘벌린존, 전 가족이 즐길 수 있는 A&B 시뮬레이터존(with GAMA), 푸드코트, 기프트샵, 편의점, 300평의 2층 테라스에서 야간에 즐길 수 있는 자연 암벽 스크린(with 잉파코리아)까지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더카트인통영의 전기카트는 영국 biz kart과의 합작을 통해 탄생했다. 써킷의 안전 펜스는 유럽 안전 인증 마크를 보유한 이태리 직수입 제품을 사용했다.

한편 주식회사 에이앤비는 전기카트체험장, 유아용 드라이빙 스쿨, 시뮬레이터 게임존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더카트인통영을 발판으로 전국 단위 사업 확대, 국내기술로 전기카트 개발 및 특허 구현, 해외진출까지 나아갈 계획이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합 레저체험장 ‘더카트인통영’, 해시태그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