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상 최지만 복귀 준비…라이브 배팅 준비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최지만(29, 탬파베이 레이스)이 복귀 준비에 들어갔다.

탬파베이 지역 일간지 '탬파베이 타임스'는 22일(이하 한국시간) "최지만이 순조롭게 복귀 절차를 밟고 있다"고 전했다. 케빈 케시 탬파베이 감독은 이날 미국 뉴욕주 뉴욕에 있는 시티 필드에서 열린 뉴욕 메츠와 원정 경기를 앞두고 현지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최지만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캐시 감독은 "최지만과 얀디 디아스는 타격 훈련을 잘 마쳤다"며 "두 선수는 다음 단계인 라이브 배팅 훈련으로 넘어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왼쪽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최지만(탬파베이)이 복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는 곧 라이브 배팅 훈련을 할 계획이다. [사진=뉴시스]
왼쪽 햄스트링 부상을 당한 최지만(탬파베이)이 복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는 곧 라이브 배팅 훈련을 할 계획이다. [사진=뉴시스]

최지만은 지난 13일 보스턴 레드삭스와 홈 경기에서 주루 플레이를 하는 과정에서 왼쪽 햄스트링을 다쳤다. 그는 당시 회복에 2~3주가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

탬파베이 타임스는 "최지만은 예상보다 빠른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최지만의 포스트시즌 복귀 전망은 밝다.

메이저리그 정규시즌은 오는 28일 종료되고 포스트시즌 1라운드는 30일부터 3전 2승제로 열린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상 최지만 복귀 준비…라이브 배팅 준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