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자가 관리 시스템 통한 비대면 서비스 제공…‘퓨리얼 정수기’ 매출 100억 달성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자가 관리 시스템을 통해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해 주목받고 있는 피코그램의 ‘퓨리얼 정수기’는 매출 100억을 달성했다.

피코그램은 “정수기는 렌탈”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부담 없는 일시불 가격에 퓨리얼 정수기를 출시했다. 자가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더 간편한 고객서비스를 실현하고자 퓨리얼앱 개발, 클린키트 개발, 직수모듈 자가교체 기술 개발 등 더 발전된 비대면 자가 관리 서비스를 시행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퓨리얼 정수기는 올해 6월 신제품 ‘퓨리얼 유로 체인저 직수정수기’에 직수모듈을 통째로 교체할 수 있는 신기술을 개발·적용했다. 정수물이 지나가는 모든 곳을 교체할 수 있는 직수모듈 교체 기술은 방문관리 기사가 필요하지 않아 보다 완벽한 비대면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퓨리얼앱을 설치하면 필터 교체 일자에 맞춰 push 알람을 발송해 고객이 필터 교체 일자를 기억할 필요 없이 간단하고 편리하게 필터 교체도 가능하다.

피코그램은 ‘퓨리얼 유로 체인저 직수정수기’ 외에도 직수냉온정수기, 언더싱크 정수기, 대용량 언더싱크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을 개발 및 출시하고 있다. 특히 디자인과 기능, 합리적인 가격을 겸비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계자는 “평소 일상이 바빠 설치기사를 부르기 곤란한 소비자가 많고 올해 들어 코로나19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이 많아져 비대면 관리 제품, 배달서비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퓨리얼 직수정수기를 이용하는 고객이 많아진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더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퓨리얼 유로 체인저 직수정수기’는 현재 퓨리얼 대표홈페이지에서 정수기 즉시 할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대상 할인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9월 25일(금)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코그램 최석림 대표는 “본사에서는 퓨리얼 정수기 매출 100억 달성을 발판으로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자 한다.”며 “필터전문기업으로 시작한 만큼 정수기의 핵심인 필터 기술 개발을 통해 늘 최상의 퀄리티를 보장하는 제품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앞으로 비대면 관리, 필터 자가 교체 관련 서비스를 더 정교하게 제공하고자 하며 정수 기술 개발을 통해 누구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정수기를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자가 관리 시스템 통한 비대면 서비스 제공…‘퓨리얼 정수기’ 매출 100억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