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하이트진로, '청정케어 캠페인' 전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하이트진로, '청정케어 캠페인' 전개

하이트진로가 차별화된 테라 생맥주 관리와 판매를 위한 '테라 생(生) 청정케어 캠페인'을 전개한다.

하이트진로는 전국 테라 생맥주 판매처에 '청정케어 3단계 관리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의 생맥주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편의성과 전문성을 한층 강화한 프로그램이다. 매일 살균, 매월 정밀 점검, 스페셜관리 등 3단계 조치를 지원한다.

하이트진로는 캠페인의 시행에 맞춰 광고도 함께 공개한다. SNS 등을 통해 방영되는 이번 디지털광고는 '청정케어 3단계 관리 시스템'을 직접 소개하는 형식으로 제작돼 캠페인 이해를 돕는다.

◆웅진식품, '프로폴리스 면역젤리' 출시

웅진식품이 젤리 타입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프로폴리스 면역젤리'를 출시한다.

[사진=웅진식품]

프로폴리스 면역젤리는 호주산 프로폴리스에 아연을 더해 구강 항균 작용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도 도움을 주는 2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특허 받은 무알콜 수용성 프로폴리스 원료를 사용해 맛과 향이 부드러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쫄깃쫄깃한 젤리 타입으로 출시돼 입 안 전체에 골고루 닿아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연 허니향을 넣어 프로폴리스 특유의 씁쓸하고 텁텁한 맛을 줄였다. 위생적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과 간편성을 높였다. 프로폴리스 면역젤리는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추석 프로모션 개시

투썸플레이스가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추석 기프트카드 3종을 출시한다.

투썸플레이스 기프트카드는 선불식 충전 카드로 최대 50만 원까지 원하는 만큼의 금액을 충전해 선물하기 좋다. 이번 추석 기프트카드는 투썸의 올가을 시즌 테마에 맞춰, 가을과 추석이 주는 따뜻하고 여유로운 무드와 투썸의 제품이 잘 어우러진 3가지 디자인으로 제작돼 특별함을 더해준다.

투썸플레이스는 추석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추석 기프트카드에 3만 원 이상 충전하고 모바일투썸에 등록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명을 추첨한다. 이를 통해 몽블랑 밤 라떼(R) 무료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세이코 프리사지, '샤프 엣지드' 4종 선봬

세이코가 기계식 드레스워치 라인 '프리사지(Presage)'에서 동양의 전통 공예 패턴에서 영감을 얻은 '샤프 엣지드(Sharp Edged)' 시리즈 4종을 선보인다.

프리사지 샤프 엣지드 시리즈의 핵심은 동양미에서 착안한 단순하면서도 다차원적인 아름다움이다. 세이코는 이번 시리즈를 기획하면서 남자의 품격과 슈트의 멋을 살려주는 완벽한 드레스워치의 조건을 동양미의 정수로 꼽히는 ‘절제된 아름다움’에서 찾았다.

[사진=세이코]

동양적인 절제미를 표현하기 위해 천년 전부터 동양권에서 즐겨 사용해 온 삼잎(햄프 리프) 패턴을 다이얼에 적용했다. 또 샤프한 날이 살아 있는 단순한 평면으로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을 디자인했다. 메탈 브레이슬릿의 표면은 동양인의 머릿결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헤어라인으로 마감해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형지I&C 본이, 친환경 상품 포장재 도입

형지I&C의 온라인 여성 브랜드 '본이(BON:E)'가 폐기 시 100% 자연 분해되는 포장재를 이용한 상품 배송을 시작한다.

이번에 본이가 도입한 친환경 포장재는 생분해 소재 개발 브랜드 '리그라운드'의 제품이다.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의 환경표지 인증을 받았다. 토양, 공기 등에 180일 내 완전히 자연 분해되는 제조 기술이 적용됐다. 포장 디자인에 불필요한 요소를 걷어내고, 최소한의 자원만 활용한 것 또한 특징이다.

본이는 친환경 포장재를 티셔츠, 마스크 등 부피가 작은 제품을 위한 포장에 우선 활용한다. 이후 아우터 등으로 적용 제품을 점차 늘려나간다는 방침이다. 또 내년 말까지 전 제품의 배송에 친환경 포장재를 활용하고, 포장을 위한 친환경 박스 및 테이프 등도 직접 개발할 예정이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 라인' 첫 선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피부에 영양 탄력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라인 '헤라 에이지 어웨이 콜라제닉'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헤라 에이지 어웨이는 2003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셀 사이언스 연구와, 이를 통해 발견한 피부 활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라인은 셀 사이언스 연구로 발견한 피부 활성 성분 'ERP'에 피부를 위한 핵심 영양 성분을 더해 한층 진화한 솔루션을 제안한다. 워터, 에멀전, 세럼, 크림, 아이크림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G마켓·옥션, '슈퍼 렌탈대전' 개최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3일까지 '슈퍼 렌탈대전' 기획전을 열고, 인기 제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렌탈 서비스 상위 브랜드인 LG전자와 쿠쿠의 대결 구도로 기획됐다. 단독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선보인다.

LG전자는 상품에 따라 최대 10개월 렌탈료 면제, 스마일캐시 최대 7만원 제공, 상품권 최대 35만 원 증정 등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쿠는 상품에 따라 렌탈료 최대 10개월 무료 혜택, 스마일캐시 최대 13만 원 제공, 최대 22만 원 상품권 증정,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의 혜택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추석 패키지 론칭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호텔 셰프가 준비한 추석 음식을 먹으며 여유롭게 연휴를 즐길 수 있는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 ▲추석 스페셜 N고메 박스 ▲조식 50% 할인 혜택 ▲피트니스 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사진=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추석 패키지는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오는 28일까지 사전 예약은 필수다. 세부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해 알아볼 수 있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