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게더펀딩, 신입·경력 공개채용…개발·마케팅·심사 등


"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 시행 후 본격 사세 확장, 청년실업 문제 해결 노력"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P2P금융기업 투게더펀딩이 2020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투게더펀딩은 온라인투자연계금융법(P2P금융법) 시행 이후 본격적인 사세 확장을 위해 대거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현재 약 직원 약 80여 명이 근무하고 있는 투게더펀딩은 2020년 하반기 공채를 통해 ▲PHP개발 ▲JAVA개발 ▲APP개발 ▲시스템운영 ▲웹디자인 ▲퍼블리셔 ▲웹기획 ▲마케팅담당 ▲HR담당 ▲심사담당 ▲법인투자담당 등 분야별 인력을 충원할 계획이다.

 [투게더펀딩]
[투게더펀딩]

투게더펀딩 관계자는 "내년까지 약 100명 이상의 맨파워를 구성해 회사의 성장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투게더펀딩은 직원 복지의 일환으로 회사 건물에 웨이트 트레이닝 시설과 주짓수 매트, 샤워실 등을 갖추고 있어 직원들의 체력단련을 지원하고 있다. 아울러 업무시간을 30분 단축해 주 37.5시간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연 1회 직원과 배우자의 건강검진비 지원, 매월 20만원의 복지비 지원, 자기휴가 본인 승인제, 사내 동호회 지원, 자기개발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투게더펀딩은 최근 누적대출액 8천억원을 돌파하고 총 6천건 이상의 부동산 담보상품을 공급하면서 부동산담보 부문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2019년에는 병역 특례기업으로 선정됐고, P2P금융기업 최초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는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마크인 이노비즈 확인서를 획득했다.

김항주 투게더펀딩 대표는 "투자자에게 안전하고 다양한 투자 환경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개발, 운영하는 P2P 회사가 되기 위해서는 결국 인재가 무엇보다 소중하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공채를 통해 투게더펀딩을 함께 성장시켜 나아갈 인원이 대거 충원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투게더펀딩이 앞으로도 청년들이 본인의 꿈을 이룰 수 있는 복지혜택과 근무여건을 마련해 청년실업이라는 사회적 문제도 해결하는데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게더펀딩, 신입·경력 공개채용…개발·마케팅·심사 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