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출시

오리온은 네 겹의 바삭한 식감에 진한 초콜릿과 츄러스 특유의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룬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출시한다.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은 네 겹의 칩에 한겹 한겹 초콜릿을 발라 진한 초콜릿 풍미를 살리고 츄러스 특유의 달콤한 슈가토핑을 뿌려 완성됐다.

오리온은 초콜릿을 얇고 고르게 바를 수 있는 설비를 자체 개발했다고. 달콤함을 극대화하고 츄러스 고유의 식감을 살리기 위해 최적의 슈가토핑 입도(입자의 크기)를 찾아 사용했다. 또 과자겹의 두께를 더 얇게 만들어 더욱 가벼운 식감의 츄러스 스낵을 완성했다.

◆G9, '추석선물의 정석' 프로모션 전개

이베이코리아 지구(G9)가 오는 25일까지 추석맞이 '선물의 정석' 프로모션을 열고 명절 선물 및 차례상 준비 등 관련 인기 상품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사진=이베이코리아]

지구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특히 코로나19 영향으로 건강식품, 건강·안마용품의 비중을 확대했다. 또 전 회원 대상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과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ID 당 매일 3회씩 이용 가능하고, 행사 상품 중 노란색 할인쿠폰 스티커가 부착된 상품이면 할인 적용된다.

카드사 혜택도 선보인다. 신한·KB·NH 카드 결제시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카드사 '7%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카드사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카드사 쿠폰은 최대 5만원까지 ID당 매일 1회씩 적용된다. 특가 상품은 행사 기간 동안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업데이트된다.

◆위메프, '패션뷰티위크' 개최

위메프가 오는 20일까지 '패션뷰티위크' 행사를 진행하고 패션·뷰티·잡화 아이템을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패션뷰티위크에서는 트렌치코트, 로퍼 등 가을 신상품부터 아동 한복, 화장품 선물 세트 등 추석 관련 아이템이 특가에 판매된다. 인기 브랜드 ▲뉴에라캡 ▲아디다스 ▲지오다노 ▲언더아머 ▲블랙야크 ▲미쏘 ▲크록스키즈 ▲아모레퍼시픽 등도 행사에 참여한다.

위메프는 행사 기간 모든 고객에게 최대 4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상품 쿠폰(최대 10%), 카드 쿠폰(최대 15%), 브랜드 쿠폰(최대 20%) 등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행사 상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된다.

◆한국마즈,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한국마즈가 그레이트 플레이스 투 워크(Great Place to Work)가 주관한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마즈는 스니커즈, 엠앤엠즈, 트윅스 등 제과 제품과 시저, 위스카스, 그리니즈 등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마즈의 한국 법인이다.

 [사진=한국마즈]
[사진=한국마즈]

한국마즈는 직책 구분 없는 영어 호칭과 파티션 없는 개방형 사무실을 10여년 전부터 사용해 왔다. 또 선택적 근로시간제와 복지카드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복지 제도를 제공하고 있으며 직원들에게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코로나19 대응 차원에서 지난 2월부터는 선제적으로 전면 재택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애경산업, '랩신 위생세트' 본판매

애경산업이 위생 전문 브랜드 '랩신'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AK덕분애(愛)' 위생용품 선물세트 본 판매에 나선다.

앞서 AK덕분애 위생용품 선물세트는 사전 예약 판매기간에 2000개의 한정 판매 물량 중 약 60%가 판매되며 인기를 끈 바 있다.

랩신 위생세트는 금주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에서 본판매가 시작된다. 랩신 위생세트는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몰' 추석 선물 특별전 진행

현대그린푸드가 오는 24일까지 그리팅몰에서 '추석 선물 특별전'을 진행한다.

 [사진=현대그린푸드]
[사진=현대그린푸드]

이번 행사에서는 나물·불고기 등 명절 상차림용 케어푸드 반찬 5종이 10% 할인 판매된다. 추석 한정 특별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

또 현대그린푸드는 또한 추석을 맞이해 오는 20일까지 그리팅몰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매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정기구독형 식단인 '케어식단'의 체험팩을 2만5천 원 할인해 주는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쥬욕, 현대백화점 중동점에 매장 오픈

미국 스트리트 브랜드 쥬욕(ZOO YORK)이 경기도 부천시 현대백화점 중동점 유플렉스 5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쥬욕은 1993년 미국 뉴욕에서 활동한 스케이트 보더 3인(로드니 스미스, 일라이 모건 게스너, 아담 섀츠)에 의해 탄생한 스트리트 브랜드다. 70년대 뉴욕의 서브컬처에서 영감을 얻어, 미국 동부권 최초로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패션으로 확장한 바 있다.

쥬욕은 현대 중동점 오픈을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선착순 한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 또한 진행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로맨틱 가든 웨딩' 프로모션 론칭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꿈꿔왔던 낭만적인 숲 속 웨딩을 실현시켜 줄 '로맨틱 가든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내부 웨딩 전문가의 고객 맞춤 상담을 통해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웨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로맨틱 가든 웨딩' 프로모션은 해운대 바다가 보이는 본관 1층 야외 정원에서 소규모로 진행돼 이국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사진=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로맨틱 가든 웨딩은 지난 2018년 빅뱅 멤버 태양과 여배우 민효린의 결혼식을 연출한 플라워 부띠끄샵이 기획을 담당했다. 또 최근 강화되는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도 도입했으며 축의금 온라인 송금 부스를 운영해 하객 간 접촉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리온,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