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히든싱어6', 화사도 깜짝 놀란 모창능력자…"상처는 항상 현재진행형"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히슨싱어6'에 화사가 출격하는 가운데, 과연 6회 만에 두 번째 원조가수 우승자가 탄생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JTBC '히든싱어6'에서는 2회 원조가수였던 김원준을 시작으로 진성, 백지영, 비가 4회 연속 탈락하는 대이변이 벌어졌다. 현재까지 1회에 출연한 김연자를 제외하고 원조가수 우승자는 없는 상황이다.

'히든싱어6' 화사가 원조가수로 출연한다. [사진=JTBC]
'히든싱어6' 화사가 원조가수로 출연한다. [사진=JTBC]

11일 방송될 '히든싱어6'에서는 이 사실을 의식한 MC 전현무가 "지금까지 나간 모창능력자 우승상금만 해도 8000만원"이라며 "혹시 '히든싱어6'가 계획보다 빨리 종영하게 되면 적자 때문인 것으로 아시면 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히든싱어6'에서 원조가수를 누르고 우승한 모창능력자는 상금 2000만원을 받는다.

또 전현무는 화사에게 "오늘은 꼭 우승하셨으면 좋겠다. 만일 탈락하시면 총 1억원을 쓰게 된다"고 말했다. 이에 화사는 "80표 이상은 받겠다는 게 제 생각"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그러나 첫 라운드가 끝나고 난 후 녹화장에는 5회 연속 원조가수 탈락이 현실화될지 모른다는 불안감이 감돌았다.

이날 베일을 벗은 모창능력자들 중에는 화사와 전현무를 깜짝 놀라게 한 인물들이 포함돼 있었다. 화사는 한 모창능력자를 보고 "저 분은"이라며 깜짝 놀랐고, 전현무는 "그 분과 닮은 분일 수도 있다”" 말했다. 하지만 모창능력자는 시선을 계속 피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겼다.

이어 전현무도 또다른 모창능력자의 정체에 화들짝 놀라며 "이름이 기억난다"고 소리쳐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모창능력자가 '히든싱어6'에 출연하게 '된 눈물 사연'에 화사는 "저도 어릴 때 똑같았다"며 "단단해질 수 있지만, 상처는 항상 현재진행형"이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히든싱어6', 화사도 깜짝 놀란 모창능력자…"상처는 항상 현재진행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