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방송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방송

대상웰라이프 뉴케어는 오는 12일 오전 7시 20분 CJ오쇼핑에서 당뇨 환자를 위한 프리미엄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의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뉴케어 당플랜은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이 높아 당 함량을 신경 써야 하는 소비자를 위해 체계적인 영양 설계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균형영양식이다.

일반 음식 섭취에 제한이 많은 당뇨 환자는 물론 혈당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균형 잡힌 식이 조절을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영양 설계를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동원 금천미트, '명품한우세트 VVIP' 선봬

동원홈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오는 25일까지 추석 명절을 맞아 1++ 등급의 최상급 한우로 구성된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를 선보인다.

 [사진=금천미트]
[사진=금천미트]

동원명품한우 VVIP세트와 동원명품한우 VIP세트는 1++등급, 마블링 점수 9를 뜻하는 1++(9) 등급의 한우로 구성된 고급 선물세트다. 1++(9) 등급 한우는 전체 경매 물량 중 2~3%만 거래될 정도의 최상급 한우다.

이번 한우 선물세트는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부위인 꽃등심, 살치살, 채끝, 안심 스테이크 등으로 구성됐다.

◆SK스토아, '왓아이원트' 스니커즈 단독 론칭

SK스토아가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왓아이원트'의 '이탈리아 내추럴 워싱 양가죽 스니커즈'를 단독 론칭한다.

왓아이원트는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각종 시상식이나 화보 촬영에서 즐겨신는 구두로 유명한 성수동 1세대 오경희 디자이너가 론칭한 슈즈 브랜드다.

왓아이원트는 첫번째 제품으로 예술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2~30대 구두 매니아층부터 홈쇼핑의 주 고객인 4,50대 까지도 모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패션 아이템 스니커즈를 이날 오후 4시 36분에 선보인다.

◆락앤락, 텀블러 수거 캠페인 전개

락앤락이 텀블러를 수거, 재활용하는 자원순환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락앤락의 연중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의 일환이다. 지난 2월부터 7개월간 전개한 플라스틱 밀폐용기 수거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한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으로 마련됐다.

 [사진=락앤락]
[사진=락앤락]

이번 캠페인은 올해 말까지 서울 및 수도권에 위치한 플레이스엘엘 7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오래되거나 사용하지 않는 텀블러를 가져오면 락앤락 텀블러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첫 달인 9월은 매장에 있는 스테인리스 재질의 텀블러 전 제품을 40% 할인해 준다. 락앤락 제품뿐 아니라 타사 텀블러를 가져와도 된다. 단 플라스틱 제품은 제외된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 국가서비스대상 수상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 '스마일클럽'이 '2020 국가서비스대상' 쇼핑 멤버십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에서 소비자에게 올바른 가이드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가치 등 항목들을 정량화해 국내 산업서비스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서비스 분야에 수여하는 상이다.

스마일클럽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고 업계 유료 멤버십 서비스를 선도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CJ오쇼핑, '한샘 윈도우 패키지' 첫 선

CJ오쇼핑이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에서 한샘 윈도우 패키지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CJ오쇼핑]
[사진=CJ오쇼핑]

이번 패키지는 비·먼지·소음 등 외부 요소 차단과 함께 인테리어 효과까지 갖춘 창호·폴딩 도어·중문 등 세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윈도우 패키지는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집안 분위기를 완성시키는 데 활용할 수 있다. 또 CJ오쇼핑은 300만·500만·1천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조명, 주방용 터닝도어, 폴딩 도어를 구매가의 10분의 1 범위 내에서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가을맞이 고객 응원 이벤트 개최

투썸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일상에 응원과 위로를 더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SNS 인기작가들과 협업해 응원과 힐링의 메시지를 전하는 '속마음 연구소'를 선보인다. 질문에 대한 속마음을 댓글로 공유하면, 최대호, 동그라미 등 작가가 이를 읽고 특유의 공감과 감성의 언어로 쓴 담담하지만 따뜻한 글을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 모바일투썸 가입 회원 중 100만 명에게 아메리카노(R) 원플러스원(1+1) 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은 모바일투썸 기존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발급된 쿠폰은 모바일투썸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모바일투썸 앱의 사전 주문 및 결제 기능 '투썸오더' 및 매장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셀프 치휴 트립' 패키지 운영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가을을 맞아 혼자 여유롭고 편안하게 '혼캉스'를 즐길 수 있는 '셀프 치휴(治休) 트립'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 패키지는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타인의 방해 없이 온전히 치유와 휴식에 집중 할 수 있도록 1인 전용 상품으로 마련됐다. 해운대를 조망하며 즐기는 야외 스파, 객실에서 즐기는 미식은 물론 패키지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풍성하게 담았다.

 [사진=파라다이스시티 부산]
[사진=파라다이스시티 부산]

셀프 치휴 패키지 이용객은 야외 오션스파 '씨메르'를 기본 제공받는다. 호텔 셰프가 직접 엄선한 메뉴로 구성된 고메 박스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숙면과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록시땅의 필로우 미스트(100ml) ▲파라다이스 스파 시그니처 투스텝 바이오 젤라틴 마스크팩(2매) 등도 포함돼 쉼과 재미가 있는 진정한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당플랜' 방송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