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추석 맞이 '공기청정기' 프로모션 外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코웨이, 추석 맞이 '공기청정기' 프로모션

코웨이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공기청정기 신규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렌털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아이콘 공기청정기', '멀티액션 공기청정기' 등을 포함한 공기청정기 제품 9종(AP-1018F, AP-1717A, AP-3018B, AP-1019D, AP-1519M, AP-0818A, AP-1220F, AP-1519B, AP-3519A)이다.

이달 말까지 이 제품들을 신규 렌털할 경우 매월 최대 4천 원의 렌털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9종 라인업 중 아이콘 공기청정기(AP-1019D)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 맞춤형 에어매칭필터까지 더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실내 공기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코웨이의 스테디셀러다.

◆서울반도체, '썬라이크 스탠드' 코스트코 입점

서울반도체의 '썬라이크' 기술이 적용된 스탠드 제품이 대만, 일본, 국내 코스트코 지점에 입점됨과 동시에 베트남에서도 첫 출시됐다.

서울반도체에 따르면 '썬라이크'는 자연광 스펙트럼 곡선을 태양광과 유사하게 구현한 기술로, 인간의 생체리듬 안정 및 학습과 근시 예방 등에 도움이 된다. 유럽 베젤대와 서울대 연구 결과 숙면과 학습능력 향상에 적합한 것으로 판정됐다. 또 아이세이프티(Eye safety) 등급에서도 모든 밝기에 1등급을 받았다.

◆한국후지제록스, 인쇄물 제작 위한 무료 웨비나 개최

한국후지제록스가 오는 17일 창의적인 디자인과 컬러로 차별화된 인쇄 상품을 기획하고 제작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는 웹 세미나(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다채로운 컬러와 용지를 활용해 유니크한 인쇄물을 제작하고자 하는 기업의 디자이너와 마케터, 브랜딩 담당자 및 디지털 인쇄에 관심이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사진=한국후지제록스]
[사진=한국후지제록스]

이 웨비나는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세션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차별화가 가능한 특수 컬러 및 소재 소개 ▲인디자인 및 일러스트레이터를 이용한 디자인 가이드 실습 ▲디지털 인쇄물 제작 사례 소개 등 총 3개로 구성된다. 각 세션을 시청하며 생긴 궁금증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바로 질문하고 답변을 확인할 수 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코웨이, 추석 맞이 '공기청정기' 프로모션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