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스앤메이, 눙크 온라인몰 입점 기념 할인 행사 진행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클래시 뷰티 브랜드 룩스앤메이가 일상 속 감성을 담은 뷰티 멀티 스토어 눙크 온라인몰에 입점하게 됐다고 7일 밝혔다.

룩스앤메이는 이번 눙크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7일부터 13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일리 특가로는 매일 다른 제품들을 최대 40%의 할인율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깜짝 특가 또한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데일리 특가에서는 지난 6월부터 글로우픽 진정마스크 부문 1위뿐만 아니라 전체 시트 마스크 부문에서도 독보적 1위를 지키고 있는 ‘센텔라 릴렉세이션 퍼펙트 카밍 마스크’와 출시 후 글로우픽 각 부문 TOP3를 유지하며 월간 베스트픽에 선정된 ‘유브이 프로텍션 모이스트 피치 톤업 선크림’, ‘아미노 버블 약산성 클렌저’, ‘아우라 워터 글로우 쿠션’ 등 룩스앤메이 인기 제품들을 최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어, 매일 변경되는 특가 제품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룩스앤메이는 뉴욕, 서울, 상하이에 진출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2020 뉴욕 패션위크, 상하이 미용 박람회 참가 등 코로나 바이러스 이슈에도 불구하고 K-Beauty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룩스앤메이 관계자는 “이번 눙크 온라인몰 입점을 시작으로 다음달 오프라인 매장까지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잠재 소비자의 브랜드 경험 기회를 늘려 보다 많은 고객이 룩스앤메이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본격적인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설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품질을 인정받은 자사 제품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다음달 첫 오프라인 채널 확장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기획전과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7일부터 눙크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