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요기요, 식당에 '코로나19 감염 예방 홍보 가이드' 배포


"다중이용시설 방역 수칙 제공으로 식당 혼란 줄일 것"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배달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DH코리아)는 '코로나19 안심매장 감염예방 홍보 가이드'를 파트너사에 무료 배포한다고 3일 발표했다.

요기요는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시행으로 혼란을 겪는 레스토랑 파트너를 위해 정부 방침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콘텐츠를 '요기요 사장님포털'을 통해 공개했다.

요기요는 마스크 착용 권장 안내 포스터 2종과 거리두기 권장 포스터 1종, 카페 방역 자가 점검표 1종 등 총 4종의 홍보물을 공개했다. 다중이용시설에 대한 각종 행정명령을 살펴볼 수 있는 '코로나 19종식을 위한 철통 방역' 콘텐츠도 포함됐다.

요기요는 '코로나19 안심매장 감염예방 홍보 가이드'를 무료 배포한다. [사진=DH코리아]
요기요는 '코로나19 안심매장 감염예방 홍보 가이드'를 무료 배포한다. [사진=DH코리아]

특히 '원스트라이크 아웃제'와 같이 생소한 단어 등을 이해하기 쉽도록 이미지로 보기 쉽게 정리했다.

김신명 DH코리아 운영본부장은 "요기요는 레스토랑 운영에 큰 영향을 미치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요기요 사장님포털과 사장님앱을 통해 지속 안내하고 있다"며 "향후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매장 운영과 매출 증대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요기요, 식당에 '코로나19 감염 예방 홍보 가이드' 배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