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팝 가사도우미' 김태원, BTS 가사 속 숨겨진 의미에 깜짝 "천재 아티스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부활의 김태원과 위너 강승윤이 색다른 음악예능 MC로 나선다.

EBS 신규 유튜브 콘텐츠 'K-POP 가사도우미'는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K-POP 노랫말에 숨겨져 있는 의미, 그와 연관된 문학 작품까지 함께 살펴보는 신개념 '덕질과 문학의 콜라보' 프로그램.

부활 김태원과 위너 강승윤이 EBS 유튜브채널 신규 콘텐츠 'K-POP 가사도우미' MC로 발탁됐다. [사진=EBS]
부활 김태원과 위너 강승윤이 EBS 유튜브채널 신규 콘텐츠 'K-POP 가사도우미' MC로 발탁됐다. [사진=EBS]

케이팝 가사 해석을 돕는 '가사도우미'로 활약하게 된 김태원과 강승윤은 기대 이상의 케미스트리와 거침없는 입담으로 자신만의 철학과, 작사 꿀 팁을 아낌없이 대방출해, 첫 녹화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후문이다.

첫 회에서는 세계적인 파급력을 자랑하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노래 가사를 다룬다. 미처 몰랐던 가사의 숨겨진 의미에 대해 이야기하며 김태원은 방탄소년단을 "천재 아티스트"라고 극찬했다.

19일 유튜브 '모모(momoe)' 채널에서 첫 공개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팝 가사도우미' 김태원, BTS 가사 속 숨겨진 의미에 깜짝 "천재 아티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