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디오스타' 박진영 #시가총액1조 #깡혹평 #방시혁 #김희애모사 #선미손절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박진영이 뛰어난 예능감으로 폭소를 안겼다.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 스타'에는 '스승님이 누구니' 특집으로 박진영, 선미, 김형석이 출연했다.

이날 박진영은 방시혁과의 양말 에피소드를 밝혔다. 그는 "미국 진출 당시 방시혁과 아는 형 집에 얹혀 살았다, 그때 시혁이가 빨래 담당이었는데 내가 양말을 뒤집어 놓는 것에 대해 잔소리를 했다"고 말했다.

라디오스타 [MBC 캡처]
라디오스타 [MBC 캡처]

이어 "몇번 잔소리를 하다 크게 싸웠고, 결국 시혁이가 가출까지 했다. 하지만 갈 때가 없어서인지 동네 한바퀴 돌고 들어왔다"고 에피소드를 전했다.

박진영은 지난해 SM를 제치고 상장 회사 중 1위를 한 것에 대해 밝혔고, "시가총액 1조원을 달성했다. 1등 하고 불안하더라. 직원들과 가수들이 자만할까봐 걱정되더라"고 말했다'

MC들은 비의 '깡'에 대한 의견도 물었다. 그는 "'유퀴즈'에서 밝혔는데, 여기서 먼저 방송이 나가면 안될 것 같다"고 말을 아꼈다. 김구라는 "그 질문이 유재석 독점이냐"고 다그쳤고, 결국 박진영은 "당시 '이건 아니다'고 말했다"고 답했다.

라디오스타 [MBC 캡처]
라디오스타 [MBC 캡처]

박진영은 이날 선미를 대견해 했다. 그는 "선미가 남동생 둘을 거의 키우다시피 했다. 힘든 일이 많았다. 그런데 항상 밝고 긍정적이다"고 칭찬했다.

이어 "그런데 모성애가 강하다 보니 연애할 때 남자한테 다 퍼준다. 한번은 내가 말리는데도 그러더라. 그 일로 서로 연락을 안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 연애 이후로는 그러지 않는다"고 선미의 연애 스타일도 밝혔다.

이날 박진영은 '부부의 세계' 김희애, 박해준 등을 독특한 방식으로 모사에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디오스타' 박진영 #시가총액1조 #깡혹평 #방시혁 #김희애모사 #선미손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