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니지2M' 업데이트…'디온 공성전' 16일 개시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디온 공성전' 실시 예정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리니지2M'의 첫 공성전 '디온 공성전'이 오는 16일 오후 8시에 개시된다.

엔씨소프트는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의 '크로니클III 풍요의 시대 에피소드3'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디온 공성전'을 첫 공개했다.

 [자료=엔씨소프트]
[자료=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디온 공성전을 시작으로 26일 '기란 공성전', 9월 중 '월드 공성전'을 연이어 선보일 계획이다. '월드 공성전'은 각 월드의 10개 서버 이용자가 모여 대결하는 공성전이다.

'디온 공성전'은 16일 이후 매주 일요일 오후 8시마다 진행된다. 공성전 시작 1시간 전인 오후 7시부터 성을 보유하지 않은 5레벨 이상 혈맹의 군주가 '공성 선포'로 참여 의사를 밝힐 수 있다. 성을 보유한 혈맹은 수성, 공성을 선포한 혈맹은 공성 측에 자동으로 소속돼 대결한다.

공성 측 혈맹들은 성문과 수호석을 파괴한 뒤 성 안으로 진입 가능하다. 성 안에 있는 왕좌를 차지하고 20분간 수성에 성공하거나, 공성전 종료 시점에 성의 소유권을 가지고 있을 경우 승리한다. 수성 측 혈맹은 공성 혈맹이 성 안으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막아내면서 왕좌를 지켜야 한다.

성의 주인이 된 혈맹은 전용 전리품 상점을 이용하고, 성을 혈맹 아지트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용병단 모집, 용병단 가입 등 기능은 추후 업데이트된다.

엔씨소프트는 공성전에서 승리하는 혈맹의 군주에게 '승리의 보석함'을 선물할 예정이다. 보석함 사용 시 주변 50명의 혈맹원에게 '영광의 상징 신탁서'가 지급된다. '영광의 상징 신탁서'로 경험치는 물론 '아인하사드의 은총', '신탁의 증표', '명예의 훈장'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니지2M' 업데이트…'디온 공성전' 16일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