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애플, 국내 첫 제작 '맥' 광고 공개 外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애플, '맥, 그 뒤에서' 광고 공개

애플이 11일 '맥(Mac), 그 뒤에서 자신의 음악으로 세계를 만나다'라는 국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애플이 맥과 관련해 한국에서 제작한 최초의 광고로, 한국을 대표하는 음악을 소재로 기획됐다.

이 광고에는 코드 쿤스트, 세븐틴, CL 등 국내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나 라이브 퍼포먼스 영상들 중에서 맥이 나오는 장면들이 담겼다. 광고 영상의 배경음악으로는 김하온의 '꽃(Prod. AVIN)'이 사용됐다.

◆쿠첸, '플렉스쿡'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쿠첸이 올인원 조리가전 브랜드 '플렉스쿡'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플렉스쿡의 제품 스토리를 비롯해 시그니처 레시피, 사용 영상 가이드, 쿠킹클래스 신청, A/S 서비스 신청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렉스쿡' 공식 브랜드 사이트 [사진=쿠첸]
'플렉스쿡' 공식 브랜드 사이트 [사진=쿠첸]

플렉스쿡 브랜드 사이트의 멤버십 서비스인 스타일쿡 클럽에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8월 한달간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2회에 걸쳐 열린다.

◆파나소닉코리아, '2020 파나소닉 콘텐츠 챌린지' 개최

파나소닉코리아가 오는 12월까지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영상 콘텐츠 공모전인 '2020 파나소닉코리아 콘텐츠 챌린지'를 진행한다.

파나소닉은 다음달 13일까지 전국 전국 300여 개 대학교 재·휴학생을 대상으로 총 50개 팀을 선정한다. 각 팀에서 기획안을 바탕으로 제작한 영상에 대한 온라인 심사를 진행, 최종 5개 팀을 시상한다.

대상(1팀)에게는 상금 1천만 원, 우수상(부문별 1팀, 총 2팀)에게는 각각 500만 원, 장려상(부문별 1팀, 총 2팀)에게는 파나소닉 제품을 수여한다. 모든 팀들은 제작 시 사용한 루믹스(LUMIX) G100 카메라를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쿠, '올해의 에너지위너상' 2개 부문 수상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6인용 식기세척기'와 '인앤아웃 아이스 10's(텐에스) 직수 얼음 정수기'가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을 수상했다.

쿠쿠전자 6인용 식기세척기(왼쪽부터)와 쿠쿠홈시스 인앤아웃 아이스 10's 직수 얼음 정수기 [사진=쿠쿠]
쿠쿠전자 6인용 식기세척기(왼쪽부터)와 쿠쿠홈시스 인앤아웃 아이스 10's 직수 얼음 정수기 [사진=쿠쿠]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우수한 에너지 효율을 갖춘 제품과 건축물 등에 수여 되는 상이다. 산업통상자원부와 소비자시민모임이 공동 주최하고 환경부와 한국에너지공단이 후원해 올해로 제23회를 맞았다.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 TV CF 론칭 기념 이벤트

모두렌탈이 9월 중순까지 음식물 처리기 '에코체'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 필터' 기본 1개에 5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속 모델 김남주와 함께 한 에코체의 첫 TV CF를 이달 1일 선보인 기념으로 마련됐다. 에코체는 건조통 내부 공기순환시스템으로 습기를 제거해 음식물 쓰레기를 부패와 악취 없이 장기간 보관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애플, 국내 첫 제작 '맥' 광고 공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