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재우‧조유리 가슴먹먹한 고백 "율희와 함께한 2주 가장 행복했다"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김재우 조유리 부부가 5년 만에 생긴 아들을 잃은 사연을 공개해 안타까움을 안겼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김재우, 조유리 부부가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화면 캡쳐]
[방송화면 캡쳐]

김재우는 "결혼 5년 만에 천사 같은 아들이 생겼다. 이름은 아내처럼 자랐으면 좋겠다는 의미로 ‘김율’이라고 지었다. 제 목소리로 처음 불러본다"라고 아들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임신 7개월 때 아이의 상태가 안 좋다는 것을 알게 됐다"면서 "그래도 ‘긍정적으로 이겨내자’라는 마음으로 힘을 내기 시작했고, 아내와 나를 빼닮은 율이가 세상에 태어났다"고 했다. 김재우는 "너무 예뻤다. 제 인생에 가장 행복했던 2주였다"라며 아이가 세상을 떠났음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조유리는 "남편이 SNS에 응원해준 분들에게만 이 소식을 전하고자 했지만 그러면 아이가 없다는 걸 인정하는 것 같아 서 오빠한테 ‘내가 좀 더 괜찮아질 때까지만 기다려줘’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조유리는 "그러니까 자기가 하던 모든 일을 다 하차하고 제 옆에서 저만 돌봐줬다"라며 김재우를 향해 고마운 마음을 드러내며 눈물을 흘렸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우‧조유리 가슴먹먹한 고백 "율희와 함께한 2주 가장 행복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