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C&C, 아발론교육에 동영상 영어교육 서비스 제공


디지털 플랫폼 '클라우드 제트 파놉토' 활용

[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SK(주) C&C는 디지털 플랫폼 기반 강의 플랫폼 '클라우드 제트 파놉토'를 활용해 아발론교육의 동영상 영어 교육 서비스를 구현한다고 4일 발표했다.

전국에 걸쳐 166개 캠퍼스를 운영중인 초·중등 영어 교육기업 아발론교육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오프라인 학원강의 노하우를 원격교육으로 재현한다는 계획이다.

이 서비스는 강사와 실시간 채팅은 물론 학생별 맞춤 퀴즈로 학생의 이해도를 확인하며 수업 몰입도를 높일 수 있다. 메모 기능을 활용해 중요한 부분을 기록하며 나만의 학습 노트를 만들 수 있으며, 강사 음성과 자막까지 찾아주는 '스마트 검색'으로 복습 효과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석진 SK C&C 채널&마케팅그룹장은 "온라인 수업도 디지털을 만나면 학생들의 자기 주도 학습 의욕을 높이며 오프라인을 능가하는 맞춤형 교육이 될 수 있다"며 "클라우드 제트 파놉토를 통해 국내 교육 현장에서 '언택트' 뉴노멀로 새로운 디지털 학습 문화를 확산시켜 가겠다"고 말했다.

박재규 아발론교육 IT사업본부 팀장은 "언택트 시대에 아이들이 새로운 수업 모델인 '라이브 클래스' 화상 수업에 잘 적응하고, 맞춤형 강의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다 효과적으로 학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시대 흐름에 맞게 아발론 교육만의 교육 플랫폼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김국배 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C&C, 아발론교육에 동영상 영어교육 서비스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