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스디생명공학 브이해빗, 4중 멀티 유산균 '닥터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복합 기능성 패밀리 유산균으로 가심비 공략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장내 유익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유산균 섭취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브이해빗'이 4중 멀티 유산균 '닥터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해 필요한 미네랄인 아연, 3대 영양소의 대사에 필수적인 판토텐산,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비타민B2 등의 영양소를 담은 멀티 복합 기능성 유산균이다.

'닥터 포스트바이오틱스'. [에스디생명공학]
'닥터 포스트바이오틱스'. [에스디생명공학]

여기에 특히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까지 브이해빗이 엄선한 부원료를 캡슐에 담아 하루 한 번,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브이해빗 관계자는 “신제품 ‘닥터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멀티 미네랄과 유산균이 혼합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2개월 구성분으로 실속까지 갖춰 온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는 패밀리 유산균으로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브이해빗의 4중 멀티 유산균 ‘닥터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브이해빗 자사몰이나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디생명공학 브이해빗, 4중 멀티 유산균 '닥터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