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트투게더, 쿠사마야요이·마리킴·만 레이 작품 성공적으로 판매


온라인 라이브로 '작가와의 만남' 행사도 진행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미술품 종합 플랫폼 아트투게더의 공동구매 상품인 '쿠사마야요이'와 '만레이','톰웨슬만','마리킴'의 작품이 성공적으로 판매를 마쳤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7일 오후 2시 아트투게더 공동구매 서비스에서 오픈한 '쿠사마야요이'의 작품 'Pumpkin(white T)'는 모집시작 이후 5시간 만에 완판됐다. 총 170명의 회원이 평균 27만원에 해당 작품을 공동 소유했다.

온라인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중인 낸시랭과 큐레이터 [아트투게더]
온라인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중인 낸시랭과 큐레이터 [아트투게더]

국내 유명 팝 아티스트 '낸시랭'의 작품 'Taboo Yogini - Scarlet F1002'도 아트투게더에서 성공적으로 공동구매 모집을 마쳤다

아트투게더는 "해당작품의 구매모집에 앞서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통해 미술품에 관심있지만 어려워하는 고객들에게 작품의 특성을 이해시키고, 호응을 유도해 완판을 이끌어 냈다"고 강조했다.

'작가와의 만남'은 온라인 라이브를 통해 진행되었으며, 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많은 고객들이 '낸시랭'에게 직접 작품설명을 듣고 채팅을 통해 작가와 대화할 기회를 누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아트투게더는 1만원부터 미술품의 공동구매에 참여할 수 있고 공동구매 한 작품의 소유권을 거래할 수 있는 종합 아트 플랫폼이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트투게더, 쿠사마야요이·마리킴·만 레이 작품 성공적으로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