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너지월드와이드, '더블번'·'카페 인디마 디팻' 체지방감소 제품 주목


주원료로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 각각 함유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더블번'과 '카페 인디마 디팻'이 주목 받는다.

'카페 인디마 디팻'은 주원료로 개별인정형 원료인 그린커피빈주정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액상 제품이다. 액상 스틱 형식으로 학교와 직장 등에 간단히 들고 다닐 수 있어 적절한 운동 및 식이조절과 함께 섭취할 경우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네이처스 선샤인과 시너지월드와이드는 미국국가위생국 NSF로부터 우수제조기준 GMP 인증을 획득하고 미국 농무부 USDA의 유기농 제조 시설에 대한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USDA ORGANIC 인증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경영 및 환경 시스템 표준 규격에 준하는 시설을 갖추어 운영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ISO-9001 제도 역시 인증받으며 엄격한 품질관리를 보장하고 있다. 또한 호주연방의약품관리국 TGA에서 우수 제조 기준 GMP 인증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제조하고 있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 측은 "최근 코로나의 확산 위험 등 외부 시설 이용에 어려움을 겪으며 사람들의 활동량 감소로까지 이어지는 추세"라며 "이런 정적 활동으로 적절한 체중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면역력 약화와 당뇨, 고지혈증까지 불러 일으키는 비만의 확률이 높아진다"고 주의를 당부했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너지월드와이드, '더블번'·'카페 인디마 디팻' 체지방감소 제품 주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