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6시 내고향' 요요미, 부산 해운대전통시장 공감요정이 된 사연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가수 요요미가 부산 해운대전통시장에서 상인들과 인생사를 나누며 함께 웃고 함께 아파한다.

17일 방송되는 KBS 1TV '6시 내고향'의 '이홍렬의 장터쇼-해운대전통시장 편'에 쿵짝 케미를 자랑하는 개그맨 이홍렬과 가수 요요미가 출연한다.

'6시 내고향' 이홍렬·요요미 [KBS 1TV ]
'6시 내고향' 이홍렬·요요미 [KBS 1TV ]

이날 방송에서 요요미는 곰장어 양념구이를 먹기 위해 개인기를 대방출한다. 고소한 냄새를 풍기며 익어가는 곰장어 양념구이를 보며 침을 삼킨 요요미. 요요미는 곰장어를 먹기 위해 고난도의 'OO 댄스'를 선보였다고 하는데. 과연 요요미가 곰장어를 먹게 되었을까.

상인들의 다양한 사연도 소개된다. 다양한 부캐(부캐릭터)를 가진 상인부터 주말 부부가 그리운 아내, 아들에게 힘을 주고 싶은 상인 등 유쾌한 사연부터 굴곡진 인생사까지 풍성하게 담겨질 예정이다.

또한 상인들은 자신들의 이야기를 귀담아 들어주는 이홍렬과 요요미를 보며 “나오길 정말 잘했다. 답답했던 속이 시원하게 다 풀린다”고 감탄하면서 두 사람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진정성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이 속풀이 한마당 '6시 내고향-이홍렬의 장터쇼'는 17일 오후 6시에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6시 내고향' 요요미, 부산 해운대전통시장 공감요정이 된 사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